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딩 딸내미의 단소연주 실력은? 아리랑 단소연주

 

아띠~저저 단소 굉장히 오래된 거라묘.ㅎ

울 딸내미 담임선생님께서 쩌쩌 단소를 보더니

이 드러븐 단소는 누구꺼냐고?했다고.슬퍼2

 

샘 너므 한거 아니심요.

큰애가 쓰던게 있어서 그냥 둘째에게 고대로 물려줬거든요.

집이 있는디 꼭 새걸루 살 필요가 있을까요??

아띠 속상했라.

 

 

 

 

 

 

 

무튼 내 강아지 단소연주 실력~괜춤하더라구요.ㅎㅎ

이 애미 눈에는 내 강아지가 최고라고~~~

단소연주 아리랑 너~므 아름다운거 있죠.

요런걸 어디가서 직접 들어보냐묘.

대한모 따님 덕분에 귀가 호강한.^^

자주로 들려 달라고 해야 겠어요.

단소연주 아리랑 짱~~~~

넘넘 아름다워블엇.홧팅2

 

 

 

 

 

 

 

 

내 강아지 잘한다.잘한다.잘해~~~

나때는 단소 같은거 안배운거 같은디?

이리 어려운걸 울 다은이는 뚝딱 불었다는거.ㅎㅎㅎㅎ

단소연주 아리랑 말고두 다른것두 가능 하더라구요.

제목이 모 였더라?기억이.^^;ㅎ

 

 

 

 

 

 

 

 

 

초딩 딸내미 담임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드러븐 요요 단소~~~입니당.

내 눈에는 그냥 깨끗하고 쓸만한 단소구만~뭐시가.슬퍼3

요걸루 아리랑 단소연주하는거 문제 없드만.ㅎ

 

 

 

 

 

 

 

 

 

드러븐 단소로 아리랑 연주중이신 다은양 이십니당.ㅡ,.ㅡ

내눈에는 깨끗함 단소임.ㅎ

다은아~~~~난중에는 지드래곤의 삐딱하게로 단소연주 안되겠뉘??축하2

 

 

 

 

 

 

 

 

 

초등학생인 따님께서 아리랑 단소연주를 하십니당.ㅎㅎ

과연 단소연주 실력은???

내 강아지 잘한다.잘한다.잘해~~

전 진짜 소리도 못내겠더라구요.

단소연주 너~~~므 어렵다.어려워~

초딩 딸내미의 단소연주 실력.ㅎㅎ

우떤가요??

이게 보기 보다 굉~~장히 어렵거든요.

학교에서 수업시간에 배운거라고.

그리구 시험두 봤다고.ㅎㅎㅎㅎ

아리랑 단소연주 이 애미의 마음을 후비 파는구낭.

다은아~~~^^

내 딸 쵝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