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학교에서 받아온 초딩 딸내미의 생일선물들 감동물씬

 

학교에서 받아온 따님의 생일선물 개봉박두두두~~~

생일선물들이 하나 같이 감동물씬이여요.^^

친구가 손수 만들어온 빵~하묘.

으미 먹는거 최고로 좋앙.ㅎㅎㅎㅎ

요건 온가족이 함께 사이좋게 노놔 먹었다죠.

우찌나 맛나던지요.친구 생일이라고 빵을 집이서 구워 와븟따.ㅎ

 

 

 

 

 

 

 

 

감동 생일선물 두둥!!

뭔 손편지가 이리도 배꼽 잡냐묘.ㅎ

이 나이때는 다들 장난끼가 장난이 아닌지라~~

우습고 거시기한 내용들.ㅎㅎ

이게 다 추억이죠.

초딩 딸내미가 받아온 생일선물 감동물씬임돠.ㅎ

 

 

 

 

 

 

 

 

 

 

맛난 빵 한번더 찰칵~

빵 선물은 처음이라묘.

것두 직접 만들어서준 생일선물이라뉘.ㅎㅎ

겁나 맛나 암도 안주고 나만 먹고 싶을 정도로.

 

 

 

 

 

 

 

 

 

학교에서 달달이 생일파티를 한다죠.

9월생인 울 다은양~~

요건 저번 달에 가져온 생일선물들.

겁나 많죠.ㅎㅎ

 

 

 

 

 

 

 

 

요건 선생님의 손편지.

으미 오글오글~~~

그래두 읽어봐야함.ㅎ

 

 

 

 

 

 

 

 

 

내딸이지만 저두 잘 몰라요.

선생님께서 우찌 울 다은양의 생각을 아시겠어용.

우리 다은이는 자유영혼을 지닌 녀석인지라~~ㅎ

해맑고 때론 못된짓도 하는 그런 녀석.^^

그래두 사랑스러운 딸내미임요.

 

 

 

 

 

 

 

엽서 앞면두 디게 이뿌다묘.ㅎㅎ

고맙습니다~~이 뜻은??

나의 제자가 되어줘서??

 

 

 

 

 

 

 

 

만날 친구들 생일때 선물만 가져다준 다은이.ㅎ

그래두 니 생일이 9월달에 똬~~

너 진짜 좋아라 하드라.

생일선물을 너무 많이 받았다묘.

친구가 직접 만들어준 빵도 있다묘.^^

등치가 호랭이 때려잡게 생겼지만서두 넌 아직도 아이구낭.ㅎㅎ

학교에서 받아온 초딩 딸내미의 생일선물들

진짜 감동물씬이었다죠.^^

달달이 아이들이 생일을 챙겨주시는 선생님 또한

참 자상하신것 같구요~

초등학생인 우리 다은양 5학년이예요.

앞으로두 학교생활 잘해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음 좋겠어요.

다은아~사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