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5학년두 어린이다.

우리도 어린이날 선물을 사달라~사달라~

 

5월 5일 대한모의 따님께서는~~

담임선생님께서 직접 만들어주신

어린이날 선물을 한아름 들고 학교에서 퇴근을 하셨으니.

고학년이라 전 딸내미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안사줬어요.ㅎㅎㅎㅎ

양심에 털난 엄마 같으니라규.

조만간 시간내서 지가 원하는 서점에 들러서

책 사줘야 겠어요.^^

 

 

 

다은양 뒤에 보이시는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은~

언니야가 어린이날 선물을 받은

막대사탕을 아주 맛나게 잡수고 계십니다요.^^;

그리고는 지그 언니가 사진을 얼마나 잘 찍혀주는지 감시중.ㅎ

 

 

 

 

 

 

 

 

 

 

약봉투 닷~

이거 혹시 열심히 먹고 우리 다은양 어린이날 살빼라고??

엄마의 상상력은 딸내미를 두번 쥑이는구낭.ㅎ

요 약은 꼭~~선생님께 처방 받아서 먹어야 합니당.ㅎ

 

 

 

 

 

 

 

 

 

 

 

 

 

 

마음이 곱고 예뻐지는 약~이라네요.

심히 때가 탄 대한모는 요 한봉지로는

택도 없겠는걸요.ㅎㅎㅎㅎ

올~~네알만 먹음 되는겨.ㅎㅎ

우리 다은이 고와 졌쓰~예뻐 졌쓰~

 

 

 

 

 

 

 

 

 

 

 

 

 

목포하당약국 박다은님께~

약봉투 참 귀염 돋죠.ㅎㅎ

 

약봉투 뒷면을 살펴 보니 이리 친절 돋는 내용들 하묘.ㅎㅎ

나 또 감동 먹었쓰~~

선생님께서 아이들 하나 하나 생각하시며

밤새 요걸 만드셨겠죠.^^

으미 감동이구만.ㅎㅎ

 

 

 

 

 

 

 

 

 

 

 

 

 

키가 무럭무럭 자라는 약~

아이들 눈높이에 맞쳐서 처방된 약인걸요.

보고만 있어두 키가 막~~크는 느낌.ㅎ

 

내용물은 요거임.ㅎ

해바라기씨 또 뭐였더라~~

다은이가 말해줬는디.^^;

 

 

 

 

 

 

 

 

 

 

 

 

선생님이 어린이날 선물로 주셨어요.ㅎㅎ

다은이 행복해요.

 

감동 백만배 받은 어린이날 선물~

다은양도 어린이.ㅎㅎ

선생님께서 직접 만들어서 주셨다며 우찌나 좋아라 하던지요.

다은양 막~~나 한테 자랑하고요.

선생님의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 선물.^^

진짜 처음 받아본것 같아요.

것두 선생님께서 직접 만들어서 이리 어린이날 선물로 주신건 처음.

오래 살고 볼일 인건가요~ㅎㅎㅎㅎ

 

 

 

목포하당초등학교 5학년 3반

김정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