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일 케익은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케이크

 

언제적 사진이더냐.홧팅2

다은양은 9월생이라묭~~

요날은 다은양 생일.ㅎㅎ

생일 케익은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케이크람서.

지가 지손으로 직접 고른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케이크.

은근 입이 고급이신지라~~~~

블루베리를 음~청 좋아하신당.다은이가.ㅎㅎ

먹어본께 맛나긴 했음이다.

 

 

 

 

 

 

 

 

 

지 생일도 아님서~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케이크에 올려진 초콜릿 득템.ㅎㅎ

맛나다고 냠냠 달콤하다고 냠냠중이신 효은양.^^;

착한 다은양은 지 생일인디도 그냥 넘어가준다.

어린 동생을 생각해주는 언니의 마음이란.하트3

생일 케익은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케이크가 짱이란다.ㅎㅎ

 

 

 

 

 

 

 

 

 

 

9월은 내 생일이 있는 달~~~

내가 직접 고른 생일 케익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케이크 음~청 맛나다.맛나~신나2

구래서 기분도 음~청 좋아랏.

 

ㅎㅎ생일엔 뭐니뭐니해두

케이크가 최고징~~

미역국 먹고 생일 케익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케이크 먹어줌 끝짱남.

아이들 생일은 꼭~챙기는 대한모.^^

그리구 지들이 먹고 싶다는거 사주기.

생일선물~때론 현금으로 똬~홧팅2

생일 케익은 파리바게뜨 블루베리 케이크가 최고.ㅎㅎ

그리구 제일 만만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