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니 우찌 태양열 조리기 만들어??

대한모 완준 기대하며 횬양을 데리고

초딩 다발양 학교로 쓩쓩~했었다죠.

 

2014년 5월 20일 네째주 화요일 딱~가발샵 쉬는날.ㅎ

초딩 다발양 학교에서 학부모 참관수없이 있다는 첩보를 입수.

대한모 바로 참석함.후다닥

 

요날의 주제는 태양열 조리기 만들기 두둥둥!!

겁나 신기하드만요.

저런걸루 우찌 요리를 할수 있을까~?라는 의심질 팍팍 해가며

대한모 욜씸히 사진 찍고 수업에도 참석하고.ㅎ

말이 참석이징 막~참견질을 했던.^^;

이 자리를 빌어 반성합니다.ㅎㅎㅎㅎ

애들아 아줌마가 미안해.

 

 

 

 

 

 

 

 

 

 

 

 

 

교실 안으로 들어가믄 이리 학부모 참관수업에 필요한 참관록이 뜩~있더란요.

필히 체크 체크~나 다녀갔쏘.일명 거뭐시냐?

갑자기 기억이 안나잉~슬퍼2

맞다.출석부.ㅎㅎㅎㅎㅎ

다발양 엄마 대한모 다녀감.ㅎ

 

우리 아이들이 태양열 조리기 만들거예용.^^

 

 

 

 

 

 

 

 

 

 

 

 

 

이녀석들 이 아줌마의 카메라를 의식하는겨.ㅎㅎㅎㅎ

우찌나 아이들이 하나 같이 수업에 초초집중을 하시던지.^^

요날 학부모 참관수업 분위기 짱 좋았쓰~

태양열 조리기 완전 기대 된당.합체

 

 

 

 

 

 

 

 

 

 

 

 

 

열심열심.ㅎㅎ

다발양 이녀석이 사진 찍지 말라고.부처흥4

욱~해서는 그냥 교실을 나갈뻔 했던 대한모...

내가 진짜 이래이래.

못난 엄마.ㅎㅎㅎㅎ

블로거에게 사진질을 못하게 한다는건 죽으란 말인겨.암~ㅎ

초등학교 학부모 참관수업 왔다가 진상짓 할뻔함.

 

 

 

 

 

 

 

 

 

 

 

 

 

짬짬히 횬양과 대한모 셀카질.ㅎㅎ

태양열 조리기 고거이 만들기 무진장 오래 걸리드만요.

구래서 내가 참견질을.^^;;

오지랖 넓은 대한모~~ㅎ

아~~~동심의 세계로.

횬이 너 표정이 왜 구랴??

 

 

 

 

 

 

 

 

 

 

 

 

 

 

태양열 조리기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신중을 기해서 열심히 만들믄 팍~끝.ㅎㅎㅎㅎ

모듬끼리 서로 각자 맡은 임무를 열심히 수행중.^^

언능언능 만들어져랏.

초등학교 학부모 참관수업 재미지당.

 

 

 

 

 

 

 

 

 

 

 

 

 

 

 

 

ㅎㅎㅎㅎ울 다발양 담임 선생님 도촬~

(나 이러다 잡혀가는거 아님.ㅠ)

요기저기 돌아 다니시며 아이들에게 친절히 갈차 주시는중.^^

태양열 조리기 만들고 있어요.아이들이 직접.ㅎㅎ

 

 

 

 

 

 

 

 

 

 

 

 

 

홧팅2학부모 참관수업 가서는 대접 받고요.

열심히 일만한 당신 비타파~워로 건강 챙겨블어.ㅎㅎㅎㅎ

횬양도 대접 받았음.

 

 

 

요기는 울 다발양 교실~~

아이들이 굉장히 열심히 수업에 열중하시는중.^^

학부모 참관수업 와서 사진질에 동영상질중인 대한모.신나2

태양렬 조리기 만드는중.

 

 

 

 

 

 

 

 

 

 

 

 

 

 

 

 

 

학부모 참관수업 막바지로~~~

태양열 조리기 열심히 만들고 있는 아이들.

이젠 일어서서.^^

이녀석들 열정이 대단쓰.ㅎㅎ

 

 

 

 

 

 

 

 

 

 

 

 

 

횬양께서 태양렬 조리기 예시품으로 장난질중.ㅎㅎ

모자가 따로 읍구낭~

요거 쓰고 밖에 돌아다님 머리 익는거임??

유딩도 재미지게 초등학교 학부모 참관수업 구경질 뜩~

 

 

 

 

 

 

 

 

 

 

 

이얼~대박 신기해븐당.

이걸루 진정 요리를~~@@

초등학교 학부모 참관수업 그 현장에서 만난

태양렬 조리기 임돠.

드디어 완성.하트3

우리 애들이 요걸 만들려구 얼마나 열심히 였던지~^^

 

요날 학부모 참관수업을 무사히 마치고요.

태양열 조리기도 잘 만들었구요.ㅎㅎ

며칠뒤 밴드로 소식이 왔었다죠.

태양열 조리기로 메추리알을 삶아서 먹었다구요.

헐~대박.굿보이

나듀나듀 집이서 만들어봐야징.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