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크림 케이크가 짱이여~

생일 케익 파리바게트꺼로.

 

울 둘째 다은양께서는 현재 초딩 이십니다요.

6학년이시구요.ㅎㅎ

이젠 진정한 여자가 되셨습니당.^^

사랑스러운 뇨석.ㅎㅎㅎㅎ

그리구 다은양께서 좋아라할 스타일로

생일파티에 필요한 케이크를 구입.

9월달에 이미 끝난걸 지금 올리는 대한모 너~~므

보지란해.하트3

우리 동네 파리바게트에서 구입질함.ㅎ

 

 

 

 

 

 

 

 

 

 

 

 

 

13번째 내딸 생일에 필요한 생일케익~

파리바게트의 상징 케이스 색상 진파랑.ㅎㅎ

딱봐두 알겠다.어디껀지.

 

2호로 초이스 냉장보관은 필수지요.

그리구 폭죽도 두개 챙겨주심.ㅎㅎ

 

 

 

 

 

 

 

 

 

 

 

 

우리 다은이 13살인디 초가초가~

한개가 안보인당.ㅎㅎㅎㅎ

사진속에만 없겠지.ㅎ

파리바게트 생일케이크 생크림 케익 준비완료!!

가발샵 근처에서 구입했음.

 

 

 

 

 

 

 

 

 

 

 

 

 

생일날만 사먹는 파리바게트 케이크라서

대한모 만날 까묵는거.ㅎ

케익 옆테두리에 있는 요요 비닐?

잊어버리고 그냥 칼질을.ㅎㅎㅎㅎ

언능 뜯어주기.

 

 

 

 

 

 

 

 

 

 

 

 

 

 

옴마~벌써 칼질 끝.ㅎㅎ

성격 급한 대한이네~~~~

생일파티도 번개불에 콩구워 먹듯 빨랑빨랑 끝내기를.신나2

이야~~맛나맛나 파리바게트 생크림 생일 케이크.^^

 

 

 

 

 

 

 

 

 

 

 

 

 

파리바게트 케이크 대한모가 구입한거는

빵과 빵 사이에 이리 과일이 뜩~

씹히는 맛이 일품이여.ㅎㅎㅎㅎ

 

 

 

 

 

 

 

 

 

 

 

 

 

 

오왕~~~과일이 한가득이당.

글구 디게 싱싱해.

하나라도 더 먹기 위해서 언능 사진 찍기.ㅎㅎ

하지만 난 엄마기에 울 귀요미들에게 양보양보하기.

나 너므 착한 엄마.

 

 

 

 

 

 

 

 

 

 

 

 

 

 

 

드럽게 일일이 손으로 집어서 과일도 보여드리기중.ㅎ

분명 젓가락이 있었는디.

너는 왜??맨손으로 과일을 집은거뉘?ㅎㅎㅎㅎ

파리바게트 생일 케이크 괜춤타.

딸내미님의 13번째 생일케익 너로 선택했따잉.

 

이얼~청포도닷.ㅎ

 

 

 

 

 

 

 

 

 

 

 

 

 

 

크~~빵도 부드러워.

씹을때 마다 느껴지는 과일들까지 환상.ㅎㅎ

파리바게트 생크림 케이크 생일파티용으로 좋으다요.

다은아 엄마가 니 생일날 쏜거다잉.

증거 남기기.ㅎ

 

 

 

 

 

 

 

 

 

 

 

 

 

 

꺄올~~~생크림.

진짜 환상이야.

급 땡기는 생크림 케이크 우쩔우쩔.ㅎ

너 1년 365일 다이어트하는 아줌마 맞냐???

 

 

 

 

 

 

 

 

 

 

 

 

 

 

요기엔 초가 딱 맞게 보이는군.ㅎ

파리바게트에서 구입한 생크림 케이크~

이래서 더 좋앙.

애들이 좋아라할 초콜렛도 많이 있잖애요.ㅎㅎㅎㅎ

대한모도 초콜렛 애정하기에~

생일 케익으로는 손색이 없지룽.홧팅2

 

 

 

 

우리집에서 가발샵에서두 가까운곳에

위치한 파리바게트~~~~에서

딸내미 생일 케이크 구입해서는

생파중.ㅎㅎ

사랑한다.내딸아.^^

진정한 여자가 된것두 축하해.

엄마가 항상 지켜줄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