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할아버지를 생각하는 기특한 손녀딸의 마음

 

1월 25일 울 아버님 생신.

미리 준비한 손녀딸의 마음~

이 녀석 시키지도 않았는디.

할아버지를 생각하는 기특한 마음이란.^^

엄마를 미소 짓게 한다묭.하트3

기특한 손녀딸의 마음.

할아버지 생신 선물 마음 담은 양말.ㅎㅎ

 

 

 

 

 

 

 

 

 

 

어린것이 할아버지 생신이라고

안먹고 안사고 모은 용돈으로~

(일명 코 묻은돈.ㅎ)

이마트에서 참숯 양말을 구입 하셨다죠.

대박이여.

그리구 할아버지께만 사드림 할머니 서운해라 하신다고

양쪽 할머니께도 양말 선물을 똬~하트3

이래서 딸이 최고람서요.ㅎㅎㅎㅎ

 

 

 

 

 

 

 

 

 

 

 

요날의 주인공은 바로바로 할아버지니까~

할아버지 생신 선물은 고급 양말 참숯.ㅎㅎ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 했어요.

참숯을 품은 양말 똬~홧팅2

할아버지를 생각하는 기특한 손녀딸의 마음이란~

우리 다은이 은근 생각이 깊다묘.^^

 

 

 

 

 

 

 

 

 

 

요건 할머니 선물 양말.

여성양말 2족이에요.

손녀딸의 기특한 마음이 가득 담긴 선물.^^

이마트 양말 다이아 2족 여성양말

손녀딸이 할머니 선물로 구입 했어요.^^

 

 

 

 

 

 

 

 

 

 

할아버지 생신 선물 사면서

양쪽 할머니 선물로 챙겨주는 센쓰~

손녀딸의 마음씀이 짱이죵.^^

어린것이 알뜰살뜰 용돈 모아서 이마트에서

남성양말,여성양말을 구입 했어요.ㅎㅎ

이뽀이뽀~우리 다은양.^^

여성양말 로즈 2족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 했어요.

 

 

 

 

 

 

 

 

 

 

 

저저저 표정 보믄요.

지가 생각해두 참말로 기특하다는 표정?하트3

우리 다은이는 요번에 6학년이 되는 초딩 이에요.

모아둔 용돈으로 할아버지 생신 선물을 사드리고 싶다며~

대한모에게 말을 하더라구요.ㅎㅎ

용돈 모아 할아버지 생신선물도 살 생각을 다하구~

이제 다 컸어요.내 강아지가.^^

 

할아버지를 생각하는 기특한 손녀딸의 마음~^^

할머니,할아버지께서

손녀딸이 사온 선물을 받으시고는

우찌나 기뻐라 하시던지~

대한모는 흐믓.^^

 

양말은 다은이가 직접 이마트에 가서 고른 선물~

양말 선물을 구입한 손녀딸도

양말을 선물로 받으신 할아버지,할머니께도

행복했던 날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