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짜장면 맛난집 대한이네 단골임 황제쟁반짜장

 

가발샵 일이 바쁠때 간혹 한번씩 짜장면을 시켜 먹는다죠.ㅎㅎ

대한이네 단골집 황제쟁반짜장에서

해물쟁반짜장을 시켜 먹었어요.

배달이 가능하니께 참 좋앙.ㅎㅎ

목포맛집 짜장면 맛난집 황제쟁반짜장~

해물쟁반짜장 2개를 시켰다묘.

다섯명이라 요정도는 시켜줘야 합니당.

 

 

 

 

 

 

찬은 요정도~

요것두 두개 왔어요.

짜장면 먹을땐 양파가 쵝오라묘.ㅎㅎ

목포맛집 황제쟁반짜장에서 해물쟁반짜장면 시켜 먹었어요.요날~

 

 

 

 

 

 

 

 

 

꽤 큰 쟁반에 짜장면 똬~

해물쟁반짜장이라 해물이 한가득.ㅎㅎ

확실히 해물쟁반짜장면은 느끼함이 덜한듯해요.

목포맛집에서 시켜먹은 짜장면

아니다.해물쟁반짜장이당.ㅎ

무튼 내용물 간단히 보믄요.

오징어,새우,버섯,양파등 맛난거 많이로 들어 있어요.

 

 

 

 

 

 

 

 

 

해물쟁반짜장은 2인분이라죠.

양도 많아서 대한이네는 다섯명이서 해물쟁반짜장 두개로

함께 노놔 먹을수 있었어요.ㅎㅎ

모 꼬맹이도 있으니까요.다섯살 효은양.

가족이 함께 노놔 먹는 목포맛집 황제쟁반짜장

짜장면 맛이란~최고여.ㅎㅎㅎㅎ

 

 

 

 

 

 

 

 

 

목포맛집 짜장면 맛난집 대한이네 단골인

황제쟁반짜장에서 해물쟁반짜장 2개를 시켰더니

이리 군만두가 서비스로 왔어요.ㅎㅎ

군만두 8개~~2개만 더 줬어두.

삼남매에게 엄마,아빠가 양보함.

 

 

 

 

 

 

 

 

 

짜장면 시켜 묵었음 쿠폰도 챙겨야징.ㅎㅎ

이맛에 대한모가 항상 목포맛집 짜장면 맛난집

황제쟁반짜장에서 시켜 먹는거임요.

아직도 쿠폰 모으는중.^^;

자주로 먹는게 아니라서요.ㅎ

쿠폰 20장 잡채밥,30장 탕수육,40장 팔보채,

50장 요리한가지.ㅎㅎ

근데 요리한가지는 모지??

 

 

 

 

 

 

 

 

 

보기만해두 완전 맛나 보이는 내사랑 짜장면~~~

해물짜장이라 느낌함 없이 끝맛도 담백해블엇.ㅎㅎㅎㅎ

목포맛집 짜장면 맛난집 대한이네 단골 황제쟁반짜장 좋아좋아~

자주로는 아니여두 짜장면 간혹 시켜먹는 대한이네~~

그때 마다 요요 목포맛집 황제쟁반짜장에서 시켜 먹는다죠.ㅎㅎ

먹을때 마다 맛나다는 생각에~~~~

해물이 한가득 들어간 짜장면 참 맛나요.

너도나도 한입이라도 더더 먹을라고.ㅎㅎㅎㅎ

눈 깜짝할 사이에 동이나는 짜장면.

아띠 해물쟁반짜장면 묵고 싶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