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원한 맥주엔 치킨이 최고~교촌치킨&맥스 맥주

 

맥주가 고플때나 치킨이 고플땐~~

둘이 함께 냠냠해줌 짱이죠.ㅎㅎ

요날 시원한 맥주에 치킨좀 뜯었다죠.

교촌치킨에 맥스 맥주 크~~둑인당.

자주로는 아니지만 이리 먹어줌 좋아요.

요즘들어 꼬기가 싫어라질라하는.ㅠ

저 늙었나봐요.

 

 

 

 

 

 

 

교촌치킨 슈퍼주니어와~~~ㅎ

요거 시켜먹은지 꽤 된거라.

아직도 슈퍼주니어가 모델인건지 잘 모르겠다묘.ㅎㅎㅎㅎ

 

 

 

 

 

 

 

 

 

 

교촌치킨 꼬 한마리?두마리?

무튼 배달 시켜서 먹었어요.

언제 먹어두 맛난 교촌치킨~~인듯.ㅎ

 

 

 

 

 

 

 

 

 

이얼~~둑인당.

맛깔스러운 저 꼬꼬좀 보라지요.

치킨엔 시원한 맥주가 최고.ㅎㅎ

언능 뜯고 마시고 해줘야징.

 

 

 

 

 

 

 

 

팹시 캔콜라는 교촌치킨을 시켰을때 함께 왔던거.

맥스 맥주는 집이 있었던거.ㅎ

치킨이랑 맥주는 절친인겨.

 

 

 

 

 

 

 

 

치킨 한조각을 손으로 들고는

한입 냠냠~그리고는 시원한 맥주 맥스를 마셔준당.ㅎㅎ

 

 

 

 

 

 

 

 

무는 꼭꼭 있어야함.ㅎ

치킨에 무가 빠짐 섭하징.

교촌치킨 메뉴~~

요날 뭘 시켰더라?

기억이 가물 돋는다잉.^^;

 

 

 

 

 

 

 

 

닭다리도 한입이~아니고요.

대한모는 양보 합니다요.

하나는 남푠께 하나는 대한 아드님께.ㅎ

대한모는 기냥 살만 뜯습니다요.

치킨 뜯고 맥주 마시고~^^

오늘은 웬~지 치맥이 땡기는구낭.ㅎㅎ

근디 요즘 왜이리 꼬기가 꼴보기도 싫은건지.

마음은 먹고 싶은디.입이 거부를.

대한모 가을 타나 봅니당.ㅎ

무튼 기분이 꿀꿀하거나 막~~~뭐시가 땡길땐

시원한 맥주 맥스에 교촌치킨 냠냠하믄 최~~고라는점점~

야들꼬들 치킨 한덩어리만 먹어줘두 기분전환됨.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