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호맛집 오징어물회 양대박 끝짱나게 맛나블어~!

 

남푠님 친구분들과 온가족이 함께

가족모임을 삼호에서 가졌었다죠.

요긴 삼호맛집 대구뽈찜 입니당.ㅎㅎ

오징어물회 진짜 양대박에 우찌나 맛나던지요.

10명이 먹다 10명 다다 죽어두 모르겠던.

국물 한모금도 양보 못할 정도로 너~~무 맛났어요.ㅎ

 

 

 

 

 

 

 

 

 

 

이얼~~~양대박에 뭐가 이리도 많이 들어 있냐묘.ㅎㅎ

삼호맛집 대구뽈찜 짱임.

오징어물회 진정 맛났음.

 

 

 

 

 

 

 

 

 

 

오징어물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시는

삼호맛집 대구뽈찜 입니당.ㅎㅎ

사람이 버글버글 미리 예약을 하실 참 잘했다묘~~~

식당이 쫌 작아요.^^;

단체로 가시려거든~~필히 예약을 하세욧.ㅎㅎ

 

 

 

 

 

 

 

 

 

 

 

오징어물회에 오징어,전복,여러가지 채소들,우렁이등

다양한 재료들이 한가득 들어 있어요.

간도 딱에 시원한 맛이 우리 맛에 딱이더라구요.ㅎㅎ

삼호맛집 대구볼찜에서 오징어물회 먹다가 배불러서 둑을빤~봤어요.^^;

 

 

 

 

 

 

 

 

 

 

꼬맹이들이 많아서 오징어물회 두개를 시킨후~~

칼국수 추가를 외쳤던.ㅎ

아이들이 먹기엔 오징어물회는 비호감 인가봐요.^^;

이얼~~오징어물회만 맛난게 아니라 칼국수도 맛났던.ㅎㅎ

삼호맛집 대구뽈찜 왜이리 음식양이 많은겨.ㅎ

 

 

 

 

 

 

 

 

칼국수 면빨 쫄쫄깃에 보들보들 씹히는 맛이 일품.

간도 딱이야.ㅎㅎ

 

 

 

 

 

 

 

 

 

 

오징어물회 다다 먹었음.

요요 소면이 빠질수 없지요.ㅎㅎ

오징어물회 국물에 소면 말아먹귀~~~~~

삼호맛집에서 소면을 말아 먹는 맛이란.꿀맛.ㅎ

 

 

 

 

 

 

 

 

 

 

 

완~~존 큰~~~대야에 오징어물회 국물에 소면 투하.ㅎㅎㅎㅎ

비벼비벼 맛나게 팍팍 비벼블엇.

고소한 깨돌이들 우쩔.

저걸 다다 하나하나 건져먹고 싶더라구요.

깨 씹어먹음 완전 고소한디.ㅎ

 

 

 

 

 

 

 

 

 

 

삼호맛집 대구뽈찜전문점

전남 영암군 삼호읍 대불금호 아파트 후문앞

061-462-5772

단체손님은 예약필수임돠~

 

 

 

 

 

 

 

 

 

대구뽈찜전문점 정문샷~~~

밤이라 그런지 어둑어둑 잘 안보인다묘.ㅎㅎ

대한모가 삼호맛집으로 찜꽁함.

 

 

 

 

 

 

 

 

 

오징어물회에 소면 말아서 한수저봄.ㅎㅎ

보기만해두 완전 맛나보임.

아~~~또 먹고 싶다묘.

난중에 부모님 모시고 또 가야징.

삼호맛집 오징어물회 잘하는집 대구뽈찜 추천해요.

요날 오징어물회랑 칼국수를 먹었거든요.

두가지 다 맛났구요.양도 대박에 기분 좋은 맛집이었던것 같아요.

다음엔 다른것두 먹어봐야 겠어요.

가족모임장소로두 손색이 없는 삼호맛집 추천합니당.ㅎㅎ

오징어물회 또또 먹고프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