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안맛집 털보장터식당

백반전문 반찬수가 장난 아니야!

 

무안으로 가발샵 현수막 설치겸~

무안연꽃방죽 구경겸 찾았다죠.

역시 시장표 백반이 최고.ㅎㅎ

점심을 먹기 위해 일로재래시장 내부로

들어 갔어요.뭔 식당이 사람이 저리도 많냐묘.

바글바글 한참을 기다렸다 점심을 먹을수 있었어요.

무안맛집 제대로 찾았어요.

일로재래시장 내부에 위치한

백반전문 털보장터식당 입니당.^^

 

 

 

 

 

 

 

 

 

지금 모습은 웬만큼 사람이 빠져 나간 모습이예요.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그리구 사진도 찍을겸.ㅎㅎ

무안연꽃방죽 구경하고 와서 그런지 넘넘 배고팠어요.ㅠ

 

 

 

 

 

 

저 수많은 그릇들좀 보소~~

겨우 자리가 나서 방으로 들어온 대한모 입니당.

무안맛집 답게 손님이 바글버글.

꼬맹이 따님이랑 함께 점심을 먹을거라서

백반으로 초이스 했어요.

어던 얼마나 맛있나 볼끄낭.ㅎㅎ

 

 

 

 

 

 

 

 

 

올~~뭔 반찬수가 이리도 많냐잉.

넘 많아요.다 먹을수가 없어요.ㅎㅎ

다양한 반찬수 기분은 좋으나 다 먹질 못해서 아까비.^^;

 

 

 

 

 

 

옴마야~인심 좋으신 털보장터 사장님.

밥도 대박인걸요.ㅎㅎ

 

 

 

 

 

 

 

 

 

위쪽 사진에서 봤던 반찬과는 또다른 녀석~

이거 진짜 너~무 많은거 아닌가용.ㅎㅎ

요건 무안맛집 털보장터식당에서 나온

고등어 조림 입니다.

 

 

 

 

무안맛집 털보장터식당은

일로재래시장 내부에 위치해 있어요.

 

 

 

 

 

 

 

 

 

밥 먹고 나온께 비가 비가 엄~~청나게

내려 블고요.

지금 당장 이리 비가 내렸음 좋으련만.ㅎㅎ

 

 

 

 

무안맛집 털보장터식당

282-0473

 

 

 

백반전문 털보장터식당

전남 무안군 일로읍 월암리

 

 

 

 

 

 

 

 

 

조기찌개도 나왔었어욧~

지금은 모르겠네요.

맛집은 그날 그날 재료나 계절에 따라 메뉴가

달라지기도 하잖아요.ㅎㅎ

묻지도 따지지도 마십니다.

제가 털보장터식당 주인장은 아니기에~

 

도대체 반찬수가 몇가지인지~~

저두 잘 모르겠어요.

우찌나 많던지 기억이 가물가물

나름 하나하나 집어 먹을만 했구요.

우리 꼬맹이 효은이두 털보장터식당에서

밥을 엄청 맛나게 먹었다죠.ㅎㅎ

요긴 여럿이 식사하기 좋은 무안맛집인것 같아요.

반찬수가 많아서 남기면 아까워서.^^;

무튼 무안맛집 백반전문점 털보장터식당

난중에 또 찾아두 좋을 맛집이라는거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