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기탕 냠냠 먹어 보아요!!

영암맛집 메기탕&빠가탕

먹을만한 맛집 명지가든.

 

요날 온가족이 영암맛집 명지가든을 찾았어요.

여름휴가 기간에 찾아간곳~~

울 아버님 추천 맛집 입니당.ㅎㅎ

아이들 6명에 어른 8명이리 맛나게 먹고 왔어요.

메기탕이랑 빠가탕 나름 먹을만 하더라구요.

 

 

 

 

 

 

 

 

 

일단은 반찬들 투하~~

저흰 미리 예약을 해놓고 갔어요.

물놀이후~저녁을 먹으러 갔기에

언능 먹고 싶어서.ㅎㅎ

11가지 반찬들이 똬~

나름 집어 먹을만 했어요.

우리 효은이는 옥수수콘에 넘어가서는.ㅎ

 

 

 

 

 

 

 

 

 

맛난내 올라올라한다.ㅎ

메기탕이 보글보글~~

올~~완전 푸짐 돋는 메기탕.ㅎㅎ

명지가든은 서호학파낚시터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경치가 참 좋은것 같아요.

밥 먹고는 낚시터 주변을 산책하묜서~~

분위기를 잡는거죠.ㅎㅎㅎㅎ

 

 

 

 

 

 

 

오동통 메기살을 보라지요.

뭔 살이 이리도 튼실하게 올라는지.ㅎㅎ

저 요날 메기탕 처음 먹어 봤습니다요.

 

 

 

 

 

 

 

 

갖은 야채랑 함께 메기를 냠냠냠~해보고요.

국물이 시원하고 괜춤한.ㅎ

귀요미 돋는 작은 새우도 한가득 넣으셨더라구요.

작은게 씹히는 맛이 있던.ㅎㅎ

 

 

 

 

 

 

 

 

 

영암맛집 명지가든 메뉴판 임돠~

메기탕이랑 빠가탕만 먹었는디

추어탕도 먹어 보고픈.ㅎㅎ

 

 

 

 

명지가든은 둘째.넷째주 일요일은 쉽니다.

참고들 하시라구요.ㅎㅎ

 

 

 

 

 

 

 

영암맛집 명지가든(메기탕,빠가탕,붕어찜,추어탕)

영암군 서호면 몽해리 938-1

061-473-8844

061-471-7420

 

 

 

 

 

 

요건 옆 테이블 부모님들께서 드신 빠가살 입니다.

솔직히 전 메기 보다는 빠가야가 더 맛있더라구요.

자리를 잘못 잡았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