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신안비치호텔*

대한이네가발 가발샵 고객님 따님 결혼식 참석

 

고객님 따님께서 2013년 8월 25일 일요일 오후1시에

이곳 신안비치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셨어요.

남편과 함께 전 주말에두 일을 하거든요.

고객님 따님 결혼식인데 어디 안갈수가 있나요~

급하게 오전 일을 마치고 가발샵 문을 잠시 닫고

언능 결혼식에 참석 했어요.

그리고는 오후 2시부터 가발샵 일을 다시 시작 했다죠.^^

요런것두 사는 재미이지요.

 

 

 

 

 

 

 

 점심을 빨리 먹고 다시 가발샵으로 들어가야 했기에

남편과 전 열심히 신안비치호텔 뷔페를~ㅎ

흡입 또 흡입.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식을 제대로 먹을수가 없었어요.ㅠ

완전 아쉽.ㅎㅎ

 

 

 

 

 

 

 

 

 

신안비치호텔 뷔페 음식 죄다 깔끔하고 먹을만 하더라구요.

신김치는 한장씩만 가져왔길 천만다행이었지만.ㅎ 

 

 

 

 

 

 

 

 

 

신안비치호텔 정문샷~

요날 뭔사람이 그리도 많던지요.

목포 사람들 죄다 신안비치호텔에서

결혼을 하시나봐요.ㅎ

 

 

 

 

 

 

 

 

결혼식 참석 땜시

필히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원피스 입고 꽃단장 했음요.

여름내~~반바지에 티셔츠만 입다가

차려 입으려니 쬐금 불편했던.ㅎ

 

 

 

 

고객님 따님 결혼식 잘보고 무사히

가발샵으로 복귀했어요.

그리고는 오후 내내 열심히  또 가발손질,세척을 했다능요.ㅎㅎ

신안비치호텔은 우리부부에게는 추억 돋는 장소예요.

나름 새롭고 올만에 갔더니 좋더라구요~

신안비치호텔 뷔페 음식도 나름 괜춤하고 먹을만 했어요.

 

우리 고객님 따님 알콩달콩 햄볶으시며 영혼히 함께 하셨음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