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나무숲"

 

간만에 친구 만나서 저녁 먹고 눈에 꽁 찍어 놓은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목포맛집 카페나무숲으로 향했다묘~~

진즉에 가보고 싶었던곳.ㅎ

8월달에 다녀왔음.^^

 

위사진에 보이는건 아이스크림 빙수.

 

 

 

 

 

 

 

 

블루베리빙수 목포맛집 카페나무숲에서 냠냠냠냠~

블루베리 양이 굉장했구요.

그 맛 또한 디게 달달하고 맛났던.ㅎㅎ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나무숲" 추천추천.

 

 

 

 

 

 

 

 

 

 

비벼비벼서~입속으로 쏘옥.ㅎ

양이 대박 많아서 아이들 6명에 어른 2명이서

아이스크림빙수 한개,블루베리빙수 한개만 시켰어요.

그리고는 함께 노놔 먹었다죠.

 

 

 

 

 

 

 

 

 

분위기 좋은 카페 답게 화장실 표시도 귀욥다.ㅎㅎ

 

 

 

 

 

 

 

 

 

이런거 디게 좋은듯.

벽에 바닥에 온통 초록이들 천지.ㅎㅎ

목포맛집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나무숲" 입니당.

 

 

 

 

 

 

 

 

 

목포맛집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나무숲 정문샷~~

저녁이라 시컴.ㅎ

 

 

 

 

 

 

 

 

 

 

블루베리빙수 넘넘 맛나서

배불러두 몽땅 먹어줬어요.

아~~또 먹고 싶어라.ㅎㅎ

목포맛집 목포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나무숲 지도에도 읍따.^^;

목포 기독병원 뒷편에 위치해 있어요.

걷기운동 하다 우연히 발견했던곳~

분위기 좋으고 공기도 좋은 카페인것 같아요.

블루베리빙수 먹고 싶어서 미칠것 같오.ㅠ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징.

날이 추워두 할라낭?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