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착한맛집 짜장면이 3,000원 킹왕짱이야~

 

 

짜장면이 단돈 3,000원~~

싸다.싸~완존.ㅎㅎ

그리구 양도 웬만 합니다요.

짜장면 한그릇 먹음 배뽕~~다른건 안들어가.ㅎㅎ

대한모만의 목포맛

목포 착한맛집 하오츠를 보실까욧.

 

 

 

 

 

 

 

 

꼬맹이 손님이라고 포크도 가져다 주십니다요.ㅎㅎ

우리 효은이 목포맛집 하오츠에서 저렴이 짜장면을

맛나게 흡입하고 계십니당.

먹고 또 먹고~~

양이 많아서 혼자서는 짜장면 한그릇을 먹기란 힘듬.ㅎ

 

 

 

 

 

 

 

간단한 반찬들~

배추김치,단무지,양파.ㅎ

단무지 맛 괜춤했음.

짜장면에는 단무지가 진리.

우리 효은이가 단무지를 그리 좋아라한당.ㅎㅎ

 

 

 

 

 

 

 

 

 

대한모 너너너 도대체 어딜 찍은거뉘??ㅎ

짜장면 맛나다.좋으다.

쫄깃 면발~양은 대박 가격은 착해블엇.

 

 

 

 

 

 

 

 

 

목포맛집 목포 착한맛집 중화요리 하오츠 메뉴 입니당.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ㅎㅎ

그래두 대한모는 짜장면이 최고로 좋아용.

 

 

 

 

 

 

 

만날 바쁘신 대한모의 아드님 박대한군을 위해

목포맛집 목포 착한맛집 하오츠에서

탕수육 1인분을 포장 선택 했습니다요.ㅎ

중딩이 학교 다니다 팍팍 늙어 블게 생겼어용.

 

 

 

 

 

 

 

 

탕수육 작은거 포장.

이것두 가격이 디게 저렴 했었는디.

가격이??

ㅎㅎ기억이 안난당.

전 먹고나믄 기억에 없는거있죠.^^;

단순한 대한모.ㅎ

먹을땐 무진장 좋았었는디.

목포맛집 목포 착한맛집 하오츠에서 탕수육 포장 똬~~~

바쁘신 아드님을 위해.ㅎㅎ

 

 

 

 

 

 

탕수육 소스도 똬~

눈으로 보기만해두 또 먹고 싶은.

탕수육도 디게 맛났었거든요.ㅎㅎ

 

 

 

 

 

 

 

목포맛집 목포 착한맛집 짜장면이 3,000원

완전 저렴이~~

그리구 양도 대박이라는거.

중화요리 하오츠 정문샷.

 

 

 

 

 

 

 

 

목포맛집 하오츠에서 포장해온 탕수육 한입 냠냠중.ㅎㅎ

음~~행복해랏.

목포맛집 목포 착한맛집 하오츠~~~

직접 가셔서 드심 더더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다는거.ㅎㅎ

요기는 진짜 우연히 대한모가 찾은 보물 같은 맛집이라죠.

효은이 데리고 보건소에서 예방접종 하고는

걸어서 가발샵을 가는길에 발견 했걸라용.ㅎㅎㅎㅎ

구래서 대한이네 가족 총출동~

가격도 착해 양도 짱이야.

남푠한테 칭찬 팍팍 받았다죠.

대한이네 삼남매님들도 대만족을 했어용.

하여간에 사람은 이리저리 잘 싸돌아 댕겨야해.ㅎㅎㅎㅎ

목포맛집 목포 착한맛집 하오츠 짱이야!!

짜장면이 3,000원.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