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호맛집 친구랑 함께 술한잔하기 좋은 술 맛집

 

 삼호맛집 회세상 오징어나라 술맛집을 찾았어요.

요날은 남푠님 친구분 가족들과 함께한

가족모임자리 였다죠.^^

목포에서 세명이 살고 있고 영암쪽에서 한분이 살고 계시기에~~

중간 지점인 삼호에서 모임을 가졌어요.ㅎㅎ

맛난 회에 왕새우 튀김까지 냠냠 기분좋게

맛나게 잘 먹었다죠.^^

 

 

 

 

 

 

 

삼호맛집 친구&가족과 함께 술한잔,밥먹기 좋은 술 맛집

회세상 오징어나라~~~에서

먹은 모듬회 입니당.

어쩜 회가 그리도 맛나던지.ㅎ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울 큰 아드님도 맛나다고 폭풍 흡입을 하더란요.^^

 

 

 

 

 

 

 

 

대한이네는 요날 일이 조금 늦게 끝나서리.

다들 먼저 드시고 계셨다는~

왕새우 튀김이.ㅠㅠㅠ

먹고 싶다.ㅎ

삼호맛집 술 마시기 좋은 술 맛집 회세상 오징어나라에서

술도 마시고 밥도 먹고 꿀맛 나더란요.ㅎㅎ

 

 

 

 

 

 

 

 

 

 

 

삼호맛집 회세상 오징어나라 메뉴판 입니당.

요건 그날그날 시세에 따라 가격이 측정 되는듯 싶어요?

 

 

 

 

 

 

 

 

 

회 한점 냠냠 해보구요~

맛나다.ㅎㅎ

피부야 피부야 고와져랏.

삼호맛집 회세상 오징어나라에서 먹는 회 맛이란.

꿀맛이당.ㅎㅎㅎㅎ

 

 

 

 

 

 

 

 

 

 

왕새우 튀김 진짜진짜 먹고파서 또 시켰습니다요.ㅎㅎㅎㅎ

으미 싱싱한그.

술한잔 하면서 왕새우 튀김 냠냠냠~~

 

 

 

 

 

 

 

 

 

매운탕도 먹었구요.

국물이 시원해서 또 술한잔.ㅎㅎㅎㅎ

이러다 술만 마시다 끝나겠다묘.

삼호맛집 회세상 오징어나라는 도란도란 이야기 꽃 피우며

술한잔하기 좋구요.밥 먹기두 좋아욧~~~

근데 자리가 쫌 불편하긴 합니다요.

아이들 데리고 가는건 비추.^^;

 

 

 

 

 

 

 

 

 

삼호맛집 회세상 오징어나라는 아담한곳 입니당.

정문샷~~~

061-463-8989

 

 

 

 

 

 

 

 

 

 

회 한쌈 냠냠냠~~~

그리고는 술 한모금.ㅎㅎ

맛나구낭.

삼호맛집 회세상 오징어나라는 술마시기 좋은곳~

간단하게 술마시기 좋은곳이라 친구들과 만남을 가지기에

좋을것 같아요.ㅎㅎ

식당 내부가 협소 한지라 아이들은 데리고 가심 안될듯.

둘이둘이 다정하게 술마시고 밥 먹고하기 괜춤한곳

삼호맛집 회세상 오징어나라 입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