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재빼빼로 맛 최고야.목포빵집~

 

 11월11일 빼빼로데이~~

고날 대한모가 선택했던 빵집 빼빼로.

수재빼빼로라죠.ㅎㅎ

기왕 먹는거 맛난걸루 초이스~~~

삼남매 각각 두개씩,못난이 남푠님도 두개.^^

먹는거라믄 하여간에 대한이네 떡실신 한다묘.ㅎ

내꺼는 어딨냐??

 

 

 

 

 

 

 

 

목포맛집 빵집에서 구입한 수재빼빼로 두가지맛~

으미 보기만해두 맛나 뵈인당.

나두나두 먹고 싶다.ㅎㅎ

 

 

 

 

 

 

 

 

 

수재빼빼로의 맛이란~꿀맛.ㅎㅎ

맛 최고에 모양이 이뽀랏.

내년에두 요기서 구입 하끄낭~~~

 

 

 

 

 

 

 

 

목포빵집에서 구입한 수재빼빼로

총 8개~~~

요거 꽤 커서는 한개만 먹어두 나름 배뽕.ㅎㅎ

두개믄 되지요.한명당.

대한모 돈 읍따.

 

 

 

 

 

 

 

 

 

수재빼빼로 포장지에 하트 뽕뽕~이뿌당.

보기 좋은 빼빼로가 맛도 일품이라묘.ㅎㅎ

목포빵 맛집에서 구입 했어용. 

 

 

 

 

 

 

 

 

내 싸릉하는 남푠아~~

나의 사랑을 받아도잉.ㅎㅎ

빼빼로데이에 목포빵 맛집에서 구입한

수재빼빼로를 남푠님께 선사 합니다요.

아니다.했구낭.ㅎ 

 

 

 

 

 

 

 

 

나 수재빼빼로 받았소 인증샷.ㅎ

남푠 완전 웃기당.

누가 보믄 설정샷인줄 알것따.^^;; 

 

 

 

 

 

 

 

 

바로 꺼내서 드셔주시는 센쑤~

목포빵 맛집에서 구입한 수재빼빼로라

맛나다고.ㅎㅎ

두개만 먹어야 딱이라묘.

 

 

 

 

 

 

 

 

 

남푠님께서 대한모에게 수재빼빼로를 넌즈시

하나 건내줍니다요.ㅎㅎ

고걸 또 좋다고 대한모는 덥썩~물었다죠.

맛난다.

 

 

 

 

 

 

 

대한모가 한입 베어문 수재빼빼로

화이트 빼빼로 임돠.ㅎㅎ

우찌나 맛나던지요.

이럴줄 알았음 빼빼로를 사재기 하는건디.

앞으론 빼빼로데이에

빵집에서 수재빼빼로를 사야겠어요.

양도 많고 맛도 짱이고.ㅎㅎ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나름 만족한~~~

목포빵 맛집 수재빼빼로 였다죠.^^

이게 언제적 사진이다냐.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