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수제케익 맛집 딸기네집케이크 롯데슈퍼2층에 있음

 

목포 수제케익 딸기네집케이크에서

남푠님의 39번째 생일케이크를 초이스 했다죠.ㅎㅎ

수제케이크라 그런지 너~~무 맛났던.

그냥 무난하게 딸기생크림케이크를 선택했어요.

눈으로 보기만해두 완전 신선해 보이는 생일케익~~

목포 수제케이크 맛집 딸기네집.ㅎㅎ

 

 

 

 

 

 

 

 

 

진열된 케이크도 한번 담아 보구요.

딸기네집케이크 매장안에서두 냠냠냠 조각 케익을 먹을수 있다묘.ㅎㅎ

아담한 사이즈에 조용한 분위기 나름 괜춤 합니당.

왜 이제서야 수제케이크 맛집을 찾은건지.ㅠ

딸기네집이 올래는 옥암동?남악?무튼 그쪽에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요번에 요요 장미의거리 롯데슈퍼 2층으로 옮기셨고.

우리집이랑 가까워용.케익

완~~전 쪼앙.ㅎㅎ

 

 

 

 

 

 

 

 

 

 

목포맛집 딸기네집케이크에서

뜨끈한 차랑 달달한 케익을 함께 흡입을 하믄 디게 좋겠어요.

난중에 시간날때 효은이 데리고 조각케이크도 먹으러갈까봐요.ㅎㅎ

아담 깔끔한 분위기~~~딸기네집.

 

 

 

 

 

 

 

 

 

요기서 앉아서 냠냠냠 먹을수 있다는거.

기분이 꿀꿀할때 달달한 수제케이크 먹어줌 짱~~~

아웅~케익 먹고 싶당.ㅎㅎ

목포 수제케익 맛집 딸기네집케이크는 장미의거리 롯데슈퍼2층에 있어용.

앞으로는 딸기네집에서 대한이네 생일케익 선택할듯 싶어요.

 

 

 

 

 

 

 

 

 

꺄~올~~~HAAA

완전 맛나 뵈인당.ㅎㅎ

딸기네집 딸기생크림케이크.

손가락으로 찜콩해서 먹고 싶땅.ㅎ

목포 수제케익 맛집에서 남편 생일케이크 고~득템함.

 

 

 

 

 

 

 

 

 

요건 목포맛집 빵맛집 딸기네집케이크에서

집어온 녀석~~블루베리 거시기 뭐드라.ㅎ

무튼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께서 드시고 싶다 하시길래 사줬어요.

음~먹을만 하드만요.

목포 수제케익 맛집 딸기네집케이크 롯데슈퍼2층 장미의거리

 

 

 

 

 

 

 

 

 

 

생일 파티에 필요한 이것저것들 똬~

초도 뵈이고 폭죽도 뵈이고.ㅎㅎ

빵도 보이공.

저기 있는것들 사재기 할라다~말았음요.

그냥 딸기생크림케이크만 주문을 했다죠.요날.ㅎ

 

 

 

 

 

 

 

 

 

목포 수제케익 맛집 딸기네집케이크 장미의거리 롯데슈퍼2층에 있어요.

수제케익 맛집 딸기네집 정문샷~

분위기 참 따숩땅.ㅎㅎ

목포 수제케익 맛집 딸기네집케이크에서

남편님 생일케익을 주문 했었다죠.

생일 하루전날 딸기 생크림 케이크로.ㅎㅎ

제일 무난하게 딸기생크림케이크 였던지라~~~

대한모의 선택은 괜춤 했습니다요.

대한이네 가족 모두가 먹을만 하다.

맛도 괜춤하다.신선하다.등등 뜨거운 반응 보였거든요.^^

욕시나~~맛나게 먹어주는 모습만 봐두 기분 좋은.하트3

 

딸기네집케이크는 목포맛집 수제케익 전문점이라

당일 방문 보다는 사전주문이 훨~더 좋을거라 생각해요.ㅎㅎ

모 당일에 방문을 하셔두 수제케익은 있지만서두~

나름 신경써서 생일케이크에 글귀도 박아 보구요.미리미리 주문시 가능하다는거죠.

대한모는 요날 생일케익에 글귀를

"성재야 사랑해"로 결정 했었거든요.신나2

아긍 오글오글.ㅎ

그래두 남푠님께서는 굉~장히 좋아라 하시더란.

결혼 14년차인 대한모 생전 처음으로

남푠님 생일케익을 수제케이크로 초이스해서 미리 글귀랑 이것저것

준비해 보았다는요.ㅎㅎ

당하는 남푠님께서는 입이 귀에 걸렸떤.

무튼 목포 수제케익 맛집 딸기네집케이크 맛나다.맛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