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 아지트즉석떡볶이전문점 생겼음 먹을만함~목포맛집

 

뭔 떡이 이리도 쫄깃쫄깃하냥.ㅎ

씹히는감이 둑인당.

대한모네 동네에 즉석떡볶이전문점 아지트가 생겼어용.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목포맛집~~~

은자매 데리고 뭘좀 살라고 나갔는디.

즉석떡볶이전문점이 똬~~하트3

대한모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ㅎ

올래가 떡볶이를 좋아라하는지라~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도 굉장히 애정하는 떡볶이.^^

 

 

 

 

 

 

 

 

아지트즉석떡볶이전문점 매장 내부도 담아 봅니당.ㅎㅎ

아~~~나의 사랑 떡볶이.^^

목포에 즉석떡볶이전문점 생겼음 먹을만함~목포맛집

생긴지 얼마안된 아지트즉석떡볶이전문점.ㅎ

 

 

 

 

 

 

 

 

즉석떡볶이 세트메뉴 2인분 똬~

떡볶이는 2인분부터 가능하다해서.

양이 대박 많았어용.ㅎ

두따님과 대한모 이리 세명이서 먹었어요.

배불러서 둑을빤~봤어요.

 

 

 

 

 

 

목포맛집 아지트 즉석떡볶이가 보글보글중~

음~맛난 냄시.ㅎㅎ

떡볶이 너므 좋아용.

 

 

 

 

 

 

 

아지트즉석떡볶이 세트에는 쿨피스도 함께 따라와요.

요걸 다섯살 꼬맹이 효은 공주님께서 혼자서 다~마신.ㅎ

초딩 언니 다은이는 한컵만 마셨구요.

대한모는 양보정신을.ㅎㅎㅎㅎ

치즈는 난중에 먹어야징.ㅎ

 

 

 

 

 

 

 

 

쫄깃쫄깃 겁나 맛난던 떡볶이.ㅎㅎ

요요 떡이 무진장 쫄깃쫄깃하믄서

입에 착~~달라 붙더라구요.

우리 효은이는 요 떡만 몇개를 드셨던지.^^;

떡볶이만 보믄 환장하시는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ㅎ

 

 

 

 

 

 

 

 

만두사리도 살펴 봅니당.

당면이 꽉~차있는.ㅎ

전 요 만두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초딩 따님 다은양과 효은양께선 드시질 않았다죠.

 

 

 

 

 

 

 

 

즉석떡볶이 2인분이라 그른지 달걀도 2개 똬~

떡볶이가 뭐가 이리도 많이 들어있는건지.ㅎㅎ

먹다 지치겠다묘.홧팅2

 

 

 

 

 

 

 

신나2이리도 많이 먹고도 또 있어븐당.

즉석떡볶이 내용물을 다다 먹고난후~~

볶음밥 먹기.ㅎㅎㅎㅎ

친절하신 아지트즉석떡볶이전문점 직원분께서 직접 볶아 주십니다요.ㅎㅎ

목포맛집으로 손색이 없어용.

 

 

 

 

 

 

 

즉석떡볶이 내용물 다다 먹은후~~

아지트 직원분께서 직접 밥을 볶아주시고 있어요.

언능 먹고프당.ㅎ

 

 

 

 

 

 

 

 

 

꺄~~~볶음밥이닷.

떡볶이 국물에 밥 볶아 먹는 맛이란.ㅎㅎ

그리구 치즈도 넣었다죠.

윽~배불러잉~케익

다행인게 공기는 하나라는거.ㅎ

볶음밥도 맛나더란.ㅎ

 

 

 

 

 

 

 

 

오우~~~볶음밥 우쩔.ㅎㅎ

목포맛집 아지트즉석떡볶이전문점에서

먹어본 떡볶이 맛이란~~

양 대박에 먹을만했던.ㅎㅎ

즉석떡볶이 너므 좋아용.신나2

목포맛집 아지트에서 즉석떡볶이를 먹어 보았다죠.

떡은 무지 쫄깃쫄깃에 양도 많아~~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손색이 없었어요.

그리구 직원분들도 디게 친절하셨구요.ㅎㅎ

난중엔 큰아들도 데리고 가볼까봐요.

즉석떡볶이전문점이 대한모 동네에 생겨서 너므 좋아븐.신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