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죠스떡볶이 분식맛집 짱

 

분식 참 좋으다.좋앙~

어린이 입맛을 소유한 대한모.ㅎ

전 왜이리 분식이 좋은걸까요.신나2

셋째를 임신 했을때도 분식으로 입덧을 이겨냈을 정도로

무진장 애정하는 대한모가

직접 선택한 목포맛집 죠스떡볶이 분식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당.ㅎㅎ

아마도 우리 동네 분식맛집은 다다 알고 있을 정도로

요기저기서 종종 사먹는 대한모가 아닐까 합니당.

떡볶이,순대,튀김은 분식계의 짱이지요.

한번 방문하면 꼭~~이 세녀석들을 포장해서 가발샵으로 들고 온다죠.

 

 

 

 

 

 

 

 

요요 포장지를 보니께 또또 분식이 땡기는 대한모 우쩔.슬퍼2

먹고 싶다.목포맛집 죠스떡볶이 분식덜~~~~

땡긴다.분식.ㅎ

목포맛집 분식맛집 죠스떡볶이 내부는 은근 좁은 면이 있어서

손님이 많을때는 꼭~포장을 해줘야 한다는거.ㅎㅎ

 

 

 

 

 

 

 

 

목포맛집 분식맛집 하당점 죠스떡볶이 위치랑

연락처 찰칵~

목포 장미의 거리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요.

 

 

 

 

 

 

 

 

분식은 이래서 참 좋아요.

착한 가격에 배뽕하게 먹을수 있는거.홧팅2

그리구 누구나 다다 만족하고 먹을수 있잖애요.ㅎㅎ

목포맛집 분식맛집 죠스떡볶이

순대,튀김,떡볶이 참말로 맛난것 같아요.

 

 

 

 

 

 

 

 

 

죠스떡볶이에서 튀김도 포장~

포장지도 참말로 고급 돋는다묘.ㅎㅎ

기름기가 쏘옥~좋은것 같아요.

목포맛집 분식맛집 튀김도 먹을만 합니다요.

 

 

 

 

 

 

 

 

 

포장도 꼼꼼하게 잘해주는것 같아요.

죠스떡볶이 순대 입니당.

양도 제법 되구요.그 맛도 괜춤 합니당.

당면이 쫄깃에 잡내두 없구요.

대한이네 삼남매두 맛나게 잘 먹어준다죠.ㅎㅎ

목포맛집 죠스떡볶이 분식맛집 순대~~~짱이당.

목포맛집 죠스떡볶이 분식맛집 짱~

순대 겁나 실하게 생겨븟따.ㅎ

 

 

 

 

 

 

 

 

 

떡볶이도 포장가능.ㅎㅎ

집이서 편히 먹어주는 분식 맛이란.

끝짱이심요.

목포맛집 죠스떡볶이에서 포장해온 떡볶이 입니당.

 

 

 

 

 

 

 

 

 

 

떡볶이가 한입에 먹기 딱 좋게 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먹기 참 좋아요.

약간 매콤 하면서 먹으면 먹을수록 땡기는

마약 같은 목포맛집 죠스떡볶이~떡볶이.하트3

떡볶이 진짜 좋아요.ㅠㅠ

 

 

 

 

 

 

 

 

 

 

순대,떡볶이,튀김을 먹을때 꼭 필요한것들도

꼼꼼하게 챙겨 주셨어요.

비닐포장지 뜯는 칼,음식을 찍어 먹을 이쑤시개 긴거,간장소스,순대소금등.

 

 

 

 

 

 

 

 

 

튀김 아웅~먹고 싶다.

글을 올릴때믄 식욕이 더더욱 왕성해지는듯.ㅎㅎ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음 짱~~

목포맛집 죠스떡볶이 분식맛집.

단호박튀김,오징어튀김,고구마튀김,김말이튀김

 

 

 

 

 

 

 

 

목포맛집 죠스떡볶이에서 포장해온

떡볶이 국물에 김말이튀김을 찍어서 먹어 봅니다.

ㅎㅎ맛있다.

술안주로두 짱~하트3

 

 

 

 

 

 

 

 

 

순대 너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을란다.ㅎㅎㅎㅎ

떡 품은 순대.

씹으면 씹을수록 입에 착~감기는 맛하묘

쫄깃쫄깃해욧.

 

 

 

 

 

 

 

 

이얼~~~튀김옷이 특이하당.

그냥 옷이 아닌 무언가가 들어간~~~

저 초록점은 무엇인지.ㅎㅎ

아삭아삭 맛나.맛나.

고구마도 디게 커요.커~

목포맛집에서 사먹는 튀김 짱.ㅎㅎ

때론 밥 대용으로 때론 술안주로

때론 간식으로 짱인

목포맛집 죠스떡볶이 분식~~~

떡볶이,순대,튀김 삼종 너므 좋아욧.하트3

오늘 시원한 맥주에 요 녀석들 또 흡입해줘야 겠어용.

언능 먹고 싶당.ㅎㅎ

대한모가 분식맛집 목포맛집 죠스떡볶이 추천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