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케익목포 과자맛집 추억의과자 아이들 간식으로 짱임/행복한과자

 

목포 과자맛집 행복한과자에서 추억의과자 업어 왔어요.

종종 효은이랑 함께 찾아가는곳이라죠.

유치원 끝나고 집으로 가는길에~~

아이들 간식으로두 참 좋은 추억의과자.ㅎㅎ

세봉지에 5,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을 보라지요.

완전 착한 가격 추억의과자임요.하트3

 

 

 

 

 

 

 

 

 

 

목포 과자맛집 추억의과자 판매점 행복한과자 매장내부 찰칵~

요날 웃긴게 우리 효은양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갔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는거예요.

효은이는 바로 완~~전 큰소리도 "누구 없어요~~~누구 없어요~~"를

수십번 반복을 했떤.ㅎㅎ

그 소리를 듣고 또 사장님 똬~나와주시고요.슈퍼맨

우리 효은이는 목소리가 우렁찬 공주님.ㅎ

대한모는 또 목포 과자맛집 추억의과자 판매점

행복한과자에서 빵빵 터졌던.ㅎㅎ

효은이 욜라 행복해라 하시는 저 표정.

추억의과자 고르시는중.

일단은 눈으로~^^

 

 

 

 

 

 

 

 

 

목포 과자맛집에서 추억의과자 세봉지를 지손에 들고서는

무척이나 행복해라 하시는 효은양~~^^

고걸 보고있는 대한모도 완전 행복.홧팅2

그리고는 가발샵으로 고고씽함.ㅎ

추억의과자 가끔 아이들 간식으로 짱이여요.

 

 

 

 

 

 

 

 

 

목포 과자맛집에서 추억의과자

세봉지 득템함.ㅎㅎ

고구마형과자,허니꿀짱과자,

하나는 모지?

무튼 추억의과자 세종류 먹어보기.ㅎ

목포과자맛집 추억의과자

목포과자맛집 추억의과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추억의과자.ㅎㅎ

요거 보믄 막~~~

추억이가 새록새록 한다묘.

울 아빠가 시장에 가시믄

항상 집으로 돌아오시는길에

요요 추억의과자를 사들고 오셨거든요.^^

이제는 대한모가

효은양에게 추억의과자를 사주네용.ㅎㅎ

 

 

 

 

 

 

 

 

 

목포과자맛집에서 득템한 추억의과자 아이 간식으로 먹일라고

뚜껑이 있는 통안에 한가득 넣어 봅니당.ㅎㅎ

지가 알아서 한두개씩 꺼내 먹는다죠.

한꺼번에 많이로 먹는 아이가 아닌지라~

요 정도면 굉장히 오랫동안 먹는다는거.

그러나 대한이네가 누굽니꽈~

대가족인.ㅎㅎ금방 바닥을 보였.

 

 

 

 

 

 

 

 

 

 

 

아띠 추억의과자 봉다리 안에는 이리 종이가 함께 들어 있었는디.

요요 고구마형과자 안에든 종이만 사진이 있어븐당.

행복한과자 추억의과자 목포과자맛집.ㅎㅎ

 

 

 

 

 

 

 

 

 

 

 

요건 추억의과자 허니꿀짱.ㅎㅎ

그 무시냐 짱구과자 같기도 하구요.

요건 우리 효은이가 필히 먹고 싶어라했던.^^

이녀석두 뚜껑이 딸린 빈통에 한가득 넣어줬다죠.

아이간식으로 추억의과자 먹이귀~~

 

 

 

 

 

 

 

 

 

 

목포 과자맛집 추억의과자 행복한과자 입구 찰칵~

아담한 매장이라죠.ㅎㅎ

하당동사무소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눈에 확~~띈다묘.신나2

 

 

 

 

 

 

 

 

 

추억의과자 시식중이신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 이십니당.

사랑스러운효은이~~~

목포과자맛집 행복한과자에서 업어온 고구마형과자를 맛보시는중.^^

니 입은 예쁜 입이고 이애미 입은 주둥이냐.나도 먹고 싶다.딸아~슬퍼3

목포과자맛집에서 추억의과자 세봉지를 구입하믄 꽤 오래 먹을수 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두 괜춤한 추억의과자~~~

입이 궁금할때도 짱이다묘.ㅎㅎ

행복한과자에서 가끔씩 대한모가 사먹는 추억의과자.

추억의과자 종류가 다향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뻥튀기는 바로 만들어서 판매하는지라 더더 고소하고 더더 맛나다지요.HAAA

글을 쓰다보니 막~~땡기는 추억의과자.ㅎㅎㅎㅎ

목포과자맛집 추억의과자 행복한과자 함께가자.효은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