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순천맛집 쿠스쿠스 종소리에 귀기울여 보아요!

 

작년 12월 순천에서 가족 모임이 있었더랬죠.

돌잔치.ㅎㅎㅎㅎ

목포에는 없는~~~

순천맛집 쿠스쿠스 참말로 괜춤하더라구요.

가족모임장소,회식장소로두 손색이 없을 정도로 짱~!!

그리구 순천점 쿠스쿠스는 맛난 음식이 나올때 마다 신호를 보낸당.??

고건 바로바로~ㅎ

 

 

 

 

 

 

 

 

 

 

일단은 음식을 먹기위해 꼭 필요한 도구 똬~

우린 돌잔치를 예약을 했기 때문에 미리 쫘~악 되어 있었던.ㅎㅎ

순천맛집 쿠스쿠스 깔끔하고 괜춤한.^^

 

 

 

 

 

 

 

 

 

 

 

접시를 들고 쿠스쿠스 내부를 꼼꼼히 둘러 봅니당.ㅎ

메라를 들고요~

음식이 딱봐두 완전 깔끔 돋죠??

그리구 우찌나 맛난내가 진동을 하던지요.ㅎㅎ

저거저거 진짜 맛나드만.ㅎ

브로콜리에 고급 치즈? 팍팍 들어 있던거.

사진속 중앙에 위치한거.

냠냠 글을 쓰면서두 막~~먹는 상상중.하트3

행복하다잉~순천맛집 쿠스쿠스 또 언제나 가볼수 있을끄낭.ㅠ

 

 

 

 

 

 

 

 

 

 

다코야끼 난 널 보고는 진짜 깜놀해븟따.

니가 요기 순천맛집 쿠스쿠스에 있을줄이야.홧팅2

대한이네 삼남매 다코야끼 광팬이람서.ㅎㅎㅎㅎ

물론 대한모도 애정하는거~지요.

목포는 뭐든 사먹기 참 힘들거든요.

파는곳이 읍따.그리구 찾기도 힘들어븐당.ㅠㅠ

확~내가 기냥 만들어 먹어블엇.ㅎ

요건 참으로 인상적이었던 마늘님.ㅎㅎ

쿠스쿠스 참으로 신기했음.

 

 

 

 

 

 

 

 

 

 

 

오우~~뭔 과일들이 이리 한가득이라냐.

촌뇬 대한모 순천맛집 쿠스쿠스에서 두눈이 휘둥글.신나2

과일도 참 신선하고 깔끔하고 정리가 완벽해블엇.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하잖애요.ㅎㅎ

또 가고 싶다.쿠스쿠스.ㅠ

 

 

 

 

 

 

순천맛집 쿠스쿠스 음식이 죄다 깔끔해.그리구 맛나.ㅎㅎ

종소리에 귀기울여 보아요~그럼 더더더 맛난 음식을 맛볼수가 있어요.

 

 

 

 

 

 

 

 

 

 

꺄~~올~대한모가 환장하게 좋아라하는 생선가스 우쩔.

나이를 먹어서 그른가 뭘 먹음 예전 처럼 마구마구

들어가질 않아요.슬퍼2

진짜진짜 음~청 많이 먹고 싶었는디.

배가 너므 부른 나머지 눈물을 머금고 뒤돌아서야만 했던...

순천맛집 쿠스쿠스 진짜 또 가야할듯.ㅎ

 

 

 

 

 

 

 

 

 

 

 

 

이얼~음료수두 진짜 쩐다.쩔어~~

탄산음료 말고도 이리 과일쥬스가 떡허니 있어븐.

과일쥬스 앞에서 대한모 춤출판.ㅎ

이래서 다들 쿠스쿠스 하나벼.

 

 

 

 

 

 

 

 

순천맛집 쿠스쿠스 깔끔한 내부~

음식도 깔끔~

사람은 버글버글.ㅎㅎ

 

 

 

 

 

 

 

 

 

 

 

후식 타임~~~

어랏~종소리닷.

언능 달려달려.ㅎㅎㅎㅎ

요기서 깨알팁 두둥!!

순천맛집 쿠스쿠스 종소리에 귀기울여 보아요.

고건 바로 맛난 음식이 새로이 나온다는 신호탄 같은거라죠.ㅎ

구래서 대한모가 쿠스쿠스에서 종소리에 귀기울이라고 말씀 드린거라묭.신나2

맛난거 맛난거 언능 챙겨 먹자.ㅎㅎ

입은 먹고 있어도 두귀는 쫑긋해야함.ㅎ

아띠 요거요거 멕시코 전통음식 타코를 못 먹어서 한이라묘.ㅠ

배불러서 요것두 못 먹어본...

내 위를 진짜 때찌때찌 해주고 싶당.

순천맛집 쿠스쿠스 먹을게 디게 많아용.ㅎ

 

 

 

 

 

 

 

 

 

너 내가 꼭 먹고야 말겠쓰.소풍

 

 

 

 

 

 

 

 

 

 

울 효은양께서 드실꺼.ㅎ

후식~~~~

저 대나무통에 있는 알밥은 내꺼.ㅎ

아이들이 먹을수 있게끔 유아용 접시똬~

센스 쩌는 쿠스쿠스임.ㅎ

 

 

 

요건 내꺼여.ㅎ

먹을만 하드만요.

냠냠 나또 먹는 상상중.ㅠ

 

 

 

 

 

 

 

 

 

 

 

아띠 초밥은 뒤늦게 봤오.ㅠ

진즉에 알았음 초밥으로 배채우는건디.아띠.ㅎ

내가봐두 사진 찍어 온거 본께 무진장 많이로 먹구만...

순천맛집 쿠스쿠스는 날 살찌웠따따따~축하2

 

 

 

 

 

 

 

 

 

 

 

순천맛집 쿠스쿠스 패밀리레스토랑 주소&연락처~

명함 사진으로 담아 보았어요.

종소리가 참말로 반가운곳~쿠스쿠스.신나2

 

 

 

 

 

 

 

 

 

 

 

후식으로 깔끔하게 마무리.ㅎㅎ

아이스크림이랑 원두커피예요.

어머님 아버님에게두 가져다 드렸구요.

대한모두 냠냠냠 후룩후룩~먹었다죠잉.

순천맛집 쿠스쿠스 패밀리레스토랑 후식도 다양다양~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뷔페람서.^^

 

 

 

 

 

 

 

 

 

 

이거이거 뭔 후식을 이리도 많이로 먹냐묭.ㅎㅎ

아버님 어머님께서 과일이 잡수고 싶다해서.

대한모 발빠르게 움직여서 가져온 후식 과일 입니당.

굉장히 신선하고 맛나 뵈이죠~

어르신들도 음식 맛에 반해버린 순천맛집 쿠스쿠스 패밀리레스토랑.

종소리에 귀기울여 보아요!

누가 또 순천맛집 쿠스쿠스에서 돌잔치 안하낭~ㅎㅎㅎㅎ

음식이 죄다 맛나고 깔끔해서 음~청 맛나게 잘 먹었던.

그리구 배불러서 못 먹고온 음식들이 아직도 눈에 아른거리는 대한모와 다은양.ㅎ

그 애미에 그 딸이라고 사진을 보면서 글더라구요.

피자도 못 먹었어.배불러서.ㅠ

이것도 저것도.이러는 다은양.^^;

무튼 가족모임,회식,돌잔치등 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순천점 쿠스쿠스~~~괜춤함요.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