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입맛 팍팍 돋는다

 

목포 대학교 근처에 맛집이 있다는 정보를 얻은

대한모는 가발샵 쉬는날 시간을 내서 점심을 먹기위해

남푠님과 함께 목포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를 방문 했었다죠잉~

넓은 매장하묘 내부 완준 깔끔해븐당.하트3

일단은 첫인상은 합격이요~~~

맛집 잘 찾아 왔쓰야.ㅎㅎ

요날은 가발샵 쉬는날 2014년 2월 4일 화요일.

 

 

 

 

 

 

 

 

 

 

매장내부 벽면에 완준 크게 걸린 메뉴판 똬~

한눈에 들어오는 비쥬얼.ㅎㅎ

딱봐두 다다 맛난것들 천지구만요.

이것두 저것두 다다 먹고 싶은 대한모의 맘.ㅎ

욕심쟁이~아니다.먹보 대한모.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를 왔쓴께 여러가지로 먹어봐야징.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매장내부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무진장 넓고 디게 깔끔한 인상 팍~^^

 

 

 

 

 

 

 

 

 

 

대한모가 먹고픈거 주문후~~~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매장내부 꼼꼼히 살펴 봅니당.

이얼~~~대한모 눈에 딱 걸린 문구들.

"저희 통큰 돈가스는 매일 직접 튀기는 수제돈가스 입니다.

주문이 많은 시간에는 다소 늦어질수 있습니다."

"한 테이블당 1인 1식 전체주문시 공기밥 무한리필"

대박문구 발견견~홧팅2

어쩐지 돈가스 맛이 남달랐쓰.ㅎㅎ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전~

이리 네가지의 찬들이 나옵니다.

단무지,배추김치는 꾸준히 나오시는것들이구요.

나머지 두가지는 바꿈식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만날 똑같은 찬만 나오믄 질리잖애요.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사장님 센스쟁이.

국물도 깔끔한 맛~

조미료 맛 전혀 없더라구요.ㅎㅎ

 

 

 

 

 

 

 

 

 

 

 

넌 누구냐?ㅎㅎ

비쥬얼 딘짜 둑이네용.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에서 주문한

바로바로 맛난 날치알 돌솥비빔밥 입니다.

어쩜 이리도 고울수가 있는건지요.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너므 예쁜거있죠.^^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아니다.

보기 좋은 날치알 돌솥비빔밥이 맛도 좋다.홧팅2

 

 

 

 

크~~비빔질 들어가귀.

맛난내 솔솔 풍기며 부비부비 들어가신 날치알 돌솥비빔밥.ㅎㅎ

사진으로 보고 있으니까 또 먹고픈.^^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에서 주문한

입맛 팍팍 돋는 날치알돌솥비빔밥 맛깔나게 비벼보기.

 

 

 

 

 

 

 

 

 

 

 

요건 울 남푠님께서 초이스한 돈가스덮밥 입니당.

요녀석두 진짜 대박 맛나 더라구요.

그리구 양도 짱이여.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에선

돈가스덮밥에 들어갈 간장을 특별히 주문을 하신다고

일본 간장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어쩐지 맛이 남달랐쓰~~그리구 남푠님이랑 대한모 입맛에두 딱인게

디게 맛났다죠.^^

 

 

 

 

비벼비벼~

돈가스덮밥 비빔질중.ㅎ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에서 점심 먹는중~

돈가스덮밥 비비는 영상.ㅎㅎ

 

 

 

 

 

 

 

 

 

 

요녀석은 오므라이스 입니당.

양 진짜 말도 못하게 많아 블어욧.

그리구 맛도 짱~~~에 입맛 팍팍 돋아븐다요.^^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음식은 왜 이리 죄다

다다다 맛나거임.

아띠 다른것두 먹고 싶당.ㅎㅎ

늘어나는 뱃살은 우짤~

먹음직스러운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오므라이스~

 

 

 

 

 

 

 

 

 

 

 

대한모가 초이스한 치즈돈가스 좀더 자세히 보여 드릴께요.

어쩜 이리도 내용물이 두껍고 식감이 좋은지~~^^

치즈는 싸구려 치즈가 아닌 고급 치즈를 사용한듯.ㅎㅎ

대한모가 선택한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완준 괜춤하당.

 

 

 

 

 

 

 

 

 

치즈돈가스 자세히 보여 드리기중.ㅎ

암만 살펴봐두 맛나 뵈이고 입에 넣었을땐 맛나다.

아웅~군침 돌아랏.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위치 소개 두둥.신나2

저렴한 가격에 양도 대박에 입맛 팍팍 돋는다묭.ㅎㅎ

씹히는 식감 대박 괜춤해요.

그리구 우찌나 배가 부르던지요.

암만 배가 불러두 쳐먹쳐먹 멈출수가 읍따~

왜??넘넘 맛나서요.ㅎㅎㅎㅎ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전남 무안군 청계면 승달산길 28-2(목포 대학교 후문에 있어요~)

 

대한모가 선택한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음식이 죄다 입맛 팍팍 돌고요.

어쩜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넓던지~~ㅎㅎ

대한모가 방문 했을때는 겨울방학 기간이라서

다행히 언능 먹고 나올수가 있었어요.

소문으로는 목포 대학교 학생분들이 굉장히 많이로 오시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어떨땐 줄을 서서 기둘려야 한다는요.

기분 좋게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요.

목대맛집/무안맛집 통큰돈가스 괜춤하다.

아이들 데리고 가두 디게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