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상동 돈앤칼국수 가족 모임장소 추천

 

배고프다.일이 늦게 끝나븟넹.하며~~

아버님,어머님을 모시고 급히 가발샵 주변 식당을

찾아 나셨다지요.요날.2014년 2월 24일 월요일 늦은 저녁.

백반을 먹기 위해서 저~~번에 방문을 했었던

목포맛집을 찾았으나~

어랏???웬 공사.

완준 대대실망을 하고선 대한모 뒤돌아섬.ㅠㅠ

어머님,아버님께 죄송스러운.

다시 열심히 둘러본후~~~

목포맛집 발견 두둥.

상동점 돈앤칼국수 였다죠잉.

가족 모임장소로두 괜춤할것 같아요.요기~^^

 

 

 

 

 

 

 

 

 

늦은 저녁이라 우리 일행은 걍 간단한 식사를 하기로 합의를 봤다죠.

요긴 꼬기도 맛있을듯해요.

사람들 많드만요.ㅎㅎ

글고본께 예전에 막 오픈했을때 와봤던곳.^^;

그땐 삼남매 데리고 꼬기를 먹었다지요.

목포맛집으로 이미 대한모가 찜콩한곳이었떤.ㅎㅎ

상동점 돈앤칼국수 음식이 죄다 깔끔하고 조미료 맛 전혀 느낄수 없었어요.

만만한 비빔밥 대한모가 시켰다지요.^^

 

 

 

 

 

 

 

 

 

 

 

 

반찬 요정도 나와주시고요.

묵은지 완준 맛나맛나~잉~~

그냥 흰밥에 먹어두 맛날 정도로.ㅎㅎ

목포맛집 상동점 돈앤칼국수는 반찬도 맛나블엇.신나2

반찬도 죄다 먹고 싶었오~~

맛집다운 맛난 맛을 냈던.ㅎㅎ

 

 

 

 

 

 

 

 

 

비빈후에 사진을 찍어버린 대한모의 실수를 우쩔.홧팅2

아띠 진짜 예쁘게 나왔었는디.ㅎㅎ

목포맛집 상동 돈앤칼국수에서 비빔밥 시켜 먹었어용.

속이 든든허게 맛나게 흡입을 했다죠.^^

 

 

 

 

 

 

 

 

 

 

ㅎㅎ어쩜어쩜 요요 시래기 된장국 너므 맛나블어.

울 남푠님께서 공기밥 1개를 추가 주문을 시키셨기에~

대한모도 조금 퍼서 요요 시래기 된장국에 또 밥을 말아 먹음요.신나2

요날 너므 많이 먹어쓰.

가족 모임장소로 괜춤한 목포맛집 상동점 돈앤칼국수 추천추천~

 

 

 

 

 

 

 

 

 

 

 

크~~~육개장 완쥰 어마무시하게 개운해블엇.ㅎㅎ

느끼한 맛 없이 깔끔한 뒷맛 우쩔꺼임.

대한모 올래가 육개장 싫어라 하거든요.

구래서 무난하게 비빔밥으로 간건디.

어쩜 육개장이 이리도 맛날줄이야.대~~박.신나2

술 생각이 절로 나더란.ㅎㅎ

목포맛집 상동점 돈앤칼국수에서 먹었다며~~~

대한모의 선택은 굿짱이었음.

 

 

 

 

 

 

 

 

 

 

 

대한모 비빔밥 먹다 말고

남푠님꺼 육개장을 훔쳐 먹음.ㅎ

비빔밥 위에 육개장 한수저.

맛난거 훔쳐 먹는 맛이란~~~완쥰 꿀맛 돋는다묭.

목포맛집 돈앤칼국수 육개장 짱임.ㅎㅎ

 

 

 

 

 

 

 

 

 

 

 

 

진짜진짜 목포맛집 상동점 돈앤칼국수 꼬기두 디게 맛난디.ㅎㅎ

구래서 추천 목포맛집 가족 모임장소로요.

무난하게 먹기 참 좋은~~~^^

아버님,어머님 모시고 냠냠 맛나게 먹었던

비빔밥,육개장.ㅎㅎ

목포맛집 상동점 돈앤칼국수 가족 모임장소로두 괜춤할것 같아요.

추천추천~

음식이 죄다 깔끔에 입에 착착 달라 붙는게 좋더라구요.

남푠두 울 어머님두 대한모두 엄지척~

목포맛집 추천해욧.

돈앤칼국수 무난하게 괜춤해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