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로니로티 스파게티&피자

 

 두 따님을 모시고 목포 장미의거리로 향했던 요날~

아마도 3월 13일 목요일 이었던듯?ㅎ

무튼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로니로티로 들어감.신나2

진즉에 가봐야지~가봐야지~했다가

요날 방문하게 되었어요.

다은이 효은이의 의견을 팍팍 들어보고요.^^

대한모는 센스 쩌는 엄마임.ㅎㅎㅎㅎ

 

 

 

 

 

 

 

 

 

 

 

로니로티 매장 입성 두둥!!

딱 들어서는 순간 음 분위기 괜춤하구만~

그리고는 창가쪽에 앉아서는 바로 주문질에 들어 갔었다죠.

우리 바쁘니까~언능 먹고 집이 들어가야 하니까.ㅎㅎ

아마도 요기가 새로이 생긴지 얼마 안된~

구래서 꼭~와보고 싶었던 로니로티 였어요.

 

 

 

 

 

 

 

 

 

 

 

올~~~뭔 물병이 이리도 특이하냥.ㅎ

이거 완준 어마무시하게 무거웠어용.

우리 둘째 다은양께서는 뚜껑도 못연.^^;

구래서 대한모가 친히 두 따님께 컵에다가 물을 따라 주었다죠.

분위기도 괜춤해 물병도 멋쪄멋쪄.ㅎ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로니로티~~~

우린 스파게티랑 피자를 주문함.

고르곤졸라피자&토마토해물스파게티.하트3

 

 언능 먹고 싶다.언능~~

접시는 3개,수저랑 포크도 3개.

 

근데 여기서 잠깐!!

우린 피자랑 스파게키 두종류의 음식을 주문했는데

왜 접시는 딸랑 3개만 주신건지??

스파게티를 먹은 접시에 피자를 올렸드만

비쥬얼이.ㅠㅠ

그래두 괜춤했어용.

음식맛이 좋았기에.^^

 

 

 

 

 

 

 

 

 

 

크~~~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로니로티에서 주문했던 토마토해물스파케티 똬~

해물 한가득에 먹음직스러워.^^

대한모랑 은자매 이리 셋이서 우찌나 맛나게 흡입을 했던지요.

그 장면을 동영상으로 담고 싶었으나~~~

대한모 맛나게 먹니라고 찍을수가 없었던.ㅎㅎㅎㅎ

 

 

 

 

 

 

 

 

 

 

 

 

 

토마토해물스파게티가 먼저 나왔구요.

그후 조금 뒤 바로 요요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왔다죠.

완준 맛난내 폴폴 풍기며 대한모랑 다은,효은양을 유혹 하셨던 피자~^^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로니로티에서 먹어본 스파게티랑 피자 괜춤타.괜춤해.

 

 

 

 

 처음과 끝이 한결 같은 피자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로니로티 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쭉~땃땃해서 더더욱 맛나욧.^^

촌아줌마 대한모 완준 신기해서는.홧팅2

솔직히 요런거 실제로는 처음이었거든요.ㅎㅎㅎㅎ

로니로티 고르곤졸라피자 어마무시하게 맛나맛나잉.

목포맛집 목포장미의거리에 있어요.

 

 

 

 

 

 

 

 

 

 

 

보기 좋게 미리 주신 작은 접시에 로니로티 토마토해물스파게티를

담아 보았어요.대한모가 먹을라구요.ㅎㅎ

조개,새우,오징어두 뵈이구요.

맛집 포스팅을 할때믄 또 먹고 싶은 마음에 진짜 글 쓰기가 힘든 대한모라죠.슬퍼2

아띠 또 먹고 싶땅.ㅎㅎ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로니로티에서는

이리 피클을 밀폐용기에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은근 깔끔한~^^

맛도 좋았던.

 

 

 

 

 

 

 

 

 

 

 

고르곤졸라피자 대한모가 냠냠 할라구 손으로 집어 보았어용.ㅎㅎ

어쩜 피자에서 이리도 맛난내가 퐁퐁 풍기냐묘.

한조각이라도 더 먹을라고 눈에 불을 켰던 대한모.

허나 양이 넘넘 많았던지라 두조각을 남기는 사태가...

내 사전에 음식을 남기기란 없는디.ㅠ

내가 졌소.로니로티 피자에게~

양이 많아서는.ㅎ

 

 요거요거 피자에 찍어 먹는거 시럽?유자청?유자시럽?

무튼 먹을만 하드만요.ㅎㅎ

 

 

 

 

 

 

 

 

 

 

 

두공주님께서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로니로티에서

지금 고르곤졸라피자를 음~~청 맛나게 드시고 계십니다요.

다은양은 양손에 음식을.홧팅2

한손엔 피자를 한손엔 스파게티를 먹기위해 포크를.ㅎ

 

 

우리 다은이는 뭘 먹어두 음~~청 맛나게 잘 먹어.^^

 

 

 

 

 

 

 

 

 

학원에서 늦게까지 열공을 하시는

대한군 대한모의 아드님을 위해서~~

로니로티 고르곤졸라피자 두조각을 포장해봅니당.ㅎㅎ

직원분께서 미리 말씀을 주시더라구요.

혹 포장을 원하시면 미리 말씀하세요.라구요.

우찌나 예쁘게 말씀을 하시던지.^^

세명이서 먹기엔 양이 쫌 과했지용.ㅎ

 

아니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로니로티가 전국적으로~ㅎ

목포는 요기가 처음이네요.

 

 

 

 

 

 

분위기도 괜춤한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장미의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로니로티 매장 내부 살짝히 소심스럽게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가실분들 참고 하시라구요.

창가쪽에 앉았어요.^^

 

 

 

 

 

 

 

 

 

 

토마토해물스파게티 냠냠~

맛나다.맛나.

세명이서 눈 깜짝할 사이에 흡입을 해버린.신나2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로니로티

가족이 함께 방문하믄 참 좋을것 같아요.

데이트 장소로두 괜찮을것 같구요.^^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해.

어른도 좋아라하는곳~

목포맛집/목포하당맛집 로니로티

앞으로 아이들 데리고 종종 갈것 같아요.^^

직원분들 친절하구요.

음식도 깔끔하게 맛나요.

요날 토마토해물스파케티랑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두가지 다 맛나게 잘 먹었거든요.

울 애들도 맛있게 잘 먹었다고.ㅎㅎ

대한모,다은이 효은이도 만족한 목포맛집 로니로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