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노우스푼 목포 하당점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대한모가 이번에 무지 맛난 아이스크림 맛집을 찾았어요~~

아응~자연 그대로의 맛이 풍기는 그런 아이스크림?

무식하게 달달하지 않고 은은하게 달달함서

입안에서 녹아 내리는 맛이란~^^

완준 행복해잉~하트3

스노우스푼 목포 하당점 장미의거리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추천하고 파~욧.ㅎㅎ

 

 

 

요거요거 이름이 뭐였드라?

무튼 딸기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임.ㅎ

술 기운에 주문을 했드만 기억이 가물가물함.슬퍼2

그래두 그 맛을 잊을수가 읍따는거.

스노우스푼 목포 하당점 앞으로

널 나의 아이스크림 단골집으로 임명 하노라.ㅎㅎ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찜꽁.

대한모 얼음과자 무진장 애정 합니당.

비염 때문에 그간 멀리 했었던.ㅠ

 

 

 

 

 

 

 

 

 

 

 

진즉에 가봐야지.가보고 싶다.라고 마음속으로 다짐을 했었던

스노우스푼 목포 하당점~~~

내가내가 진짜 안가봤음 땅을 치고 후회할뽄 했쓰.ㅎㅎㅎㅎ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좋으다.좋앙.

여름 되믄 만날 출근해야징.

 

 

 

 

 

 

 

 

 

 

 

 

요긴 내가 직접 컵에 담아서 초이스 할수 있는곳~~

먹고 싶은 맛을 골라골라 담아욧.ㅎㅎ

이런거 진짜 해보고 싶었쓰.

허나 대한모 양보의 정신을 발휘하야~

남푠님께 하십시오.라고.^^

난중엔 그딴거 없음임.꼭꼭 내가 해봐야징.ㅎ

 

우리 부부는 입맛이 비슷한가봐~

둘다 어쩜 짠것 마냥 아이스크림을 딸기맛으로 고르냥.ㅎ

센스 읍따.우리 부부.^^;

스노우스푼 목포 하당점 요번에 새로이 오픈한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이여요.

이번이 처음 방문 이었으나~~~

다음엔 삼남매 줄줄이 달고 가보고픈곳.^^홧팅2

 

 

 

 

 

 

 

 

 

 

 

 

20대초반에는 진짜 앉은 자리에서 아이스크림 10개 이상을 먹었었는디...

지금은 늙어서 그른가 한개도 혼자서 먹기 힘든.슬퍼2

서럽다.서러워잉~

늙어가는것두 서러운디 몸에서 아이스크림을 거부하니께.ㅠ

그래두 스노우스푼 아이스크림은 잘 들어가더란.ㅎㅎ

긍께 대한모가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찜꽁 한거죵.

 

 

 

 

 

 

 

 

 

 

 

요때 갔을땐 우리 부부는 둘다 컵에 아이스크림을 먹었던.

이것두 디게 귀욥더란~~

뭔 아이스크림이 이리도 특이하고 귀여운거임.ㅎㅎ

스노우스푼 목포 하당점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용.^^

 

 

 

 

 

 

 

이건 뭐라고 하는건지??

아이스크림에 이것저것 넣어서 먹을수 있는듯?

난중에 가믄 물어봐야징.

진짜 스노우스푼 목포 하당점 요기요기 특이한것 같오~~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깔끔하고 맛도 짜응이여.신나2

 

 

 

 

 

 

 

 

 

 

울 남푠님께서 지금 스노우스푼 목포 하당점에서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폭풍 흡입하고 계십니당.ㅎ

요날은 가발샵 일이 완준 늦게 끝나서요.

저녁도 먹을겸 데이트도 할겸 술한잔하구요.

아킴도 먹어주었죠.

나능 왜 술만 마심 아이스크림이 땡기는건지.ㅎㅎ

목포 맛집 아이스크림맛집 스노우스푼 하당점 장미의거리~

 

 

 

 

 

 

 

 

 

 

ㅎㅎ이런거 쪼앙쪼앙~

쿠폰 똬.언능 많이많이 먹고 도장 받아서

공짜로 먹어야징.홧팅2

 

딱 한번 갔음.ㅎ

적당히 달달하고 맛난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스노우스푼~~~

 

 

 

 

 

 

 

 

 

 

 

요거요거 보고는 그냥 지나칠수읍찌.ㅎ

스틱 아이스크림 재미나~재미나잉.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스노우스푼 임돠.하트3

 

 

 

 

목포/영암 가발달인이신

가발 아저씨 울 남푠님께서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스노우스푼에서

딸기맛 아킴을 컵에 먹을 만큼 담고 계십니당.ㅎㅎ

 

 

 

 

 

 

 

 

 

이것두 딸기맛 아이스크림~~~

뭉충하게시리 둘다 똑같은 맛을 고르냥.ㅎㅎㅎㅎ

그래두 맛났으니까.모.^^

스노우스푼 앞으로는 아이들 데리고 종종 갈듯~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찾아서 대한모 햄 볶아욧.신나2

 

날 더워지믄 입에 아이스크림 달고 사는~ㅎ

그래두 최대한 줄이고 줄여서

맛난 아이스크림으로 선택.

목포 아이스크림 맛집 스노우스푼 목포 하당점

너 나랑 자주보장.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