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모임장소로 괜춤한 맛집 중화요리전문점

짜장면/탕수육 맛집 포청천 추천!!

 

 흡입하고 싶었다.요날은 웬~~지~짜장면을.소풍

밀가루 음식이 급~땡길땐 요요 간짜장이 진리여.ㅎㅎ

목포 짜장면 맛집 포청천에서 먹었어용.

그리구 오징어 탕수육두요.

둘다 맛나게 냠냠 아주 기냥 흡입을 했떤.^^;

그리구 울언니가 사준거라서 더더더 맛났지 아마도.ㅎㅎㅎㅎ

 

 

 

 

 

 

 

 

 

 

 

 

 

 

짜장면과 함께 먹어줄 찬들 뜩~

그냥 간단하지요.ㅎㅎ

양파는 솔직히 넘넘 매워서 속이 아팠던.ㅠ

나 올래 생양파 어마무시하게 좋아라 한디.

대한모 늙긴 늙었나봐요.ㅠㅠ

이젠 생양파도 먹기 힘들 정도로 속이 썩었쓰.슬퍼2부처

그래두 맛집에서 짜장면 잘 묵었쓴께 된거임.ㅎ

포청천 내가 면요리 땡길땐 항상 가줄께.

지발 오래오래 영업해주삼.^^

대한모의 취미생활 목포 맛집 모으기.

아니다.찾아 댕기기. 

 

 

 

 

 

 

 

 

 

 

 

 

 

 

ㅎㅎ요즘은 짜장면에 이리 계란후라이 한장이 뜩~

나오더란요.

횬이가 계란후라이를 어마무시하게 애정하시는지라

간짜장에 나온 요요 계란후라이 짱따봉 좋앙.홧팅2

 

아웅~살아 있구낭.간짜장 소스가.ㅎㅎ

목포 짜장면 맛집 포청천~~~~

매장 내부가 꽤 넓어서 가족모임 장소루두 괜춤괜춤하곳.

룸도 있어서 예약두 가능가능.^^

 

 

 

 

 

 

 

 

 

 

 

 

 

짜장면 비벼 보끄낭.

내가내가 진짜 이맛으로 간짜장을 시켜 먹는겨.

살아있는 야채들 하묭~~~

씹히는감이 짱인께.ㅎㅎㅎㅎ

 

 

 

 

 

 

 

 

 

 

 

 

 

 

 

 

신나2올레~울 언니 짱짱짱!!

목포 맛집 포청천에 왔는디 짜장면만 먹어보믄 섭하지요.

센스 쩌는 울 언니야께서

오징어 탕수육도 함께 쏘십니다요.ㅎㅎ

 

오징어 탕수육 소스는 따로 뜩~

나능 소스에 탕수육을 따로 찍어 먹는게 참 좋트라.

 

 

 

 

 

 

 

 

 

 

 

 

목포 맛집 포청천에서 오징어 탕수육 냠냠냠~흡입.ㅎ

간짜장 한그릇을 흡입하고두 오징어 탕수육까지.@@

진짜 양이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요.

음식이 남은거 있죠.

구래서 센스있게 포장을 선택.ㅎㅎㅎㅎ

짜장면두 오징어 탕수육두 양도 무진장 많았구요.

두가지다 무난하게 참말로 맛났어요.^^

목포 맛집 분위기도 괜춤한곳~~

모임장소로두 추천하고 싶어요.

간짜장이랑 오징어 탕수육 맛나게 잘 먹었습니당.ㅎㅎ

 

 

 

 

 

 

 

 

 짜장면 맛나게 비비는중.

목포 맛집 포청천에서 짜장면 흡입흡입~홧팅2

맛있쪄~맛있쬬.ㅎㅎㅎㅎ

 

ㅎㅎ진짜 대한모 짜장면 좋아라함.

가끔 밥맛 없을때 먹어줌 짜응~

목포 맛집 하나 또 건졌음요.

우리 가발샵에서 가까운곳이라서 종종 이용할것 같아용.ㅎ

포청천 올래는 프리머스 뒷쪽에 있었으나~~

지금은 목포 이마트 오거리 쪽에 있다는거.

짜장면이나 탕수육 양이 대박에

내 입에 딱이더라.하트3

 

그리구 손님도 무지 많더라구요.ㅎㅎ

 

 

언니 맛나게 잘 먹었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