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은근 중독성 있드라.

떡볶이에 콩나물을 투하.ㅎㅎ

이런맛 처음인듯~~

깨순이김밥.

 떡볶이를 좋아라 하시는 대한모님과 횬양께서

깨순이김밥을 찾았다죠.

늦은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서~~~

진짜 떡볶이 비쥬얼 짱임.

콩나물을 보고는 대한모 깜놀했었음.

근데 웬걸 너~~므 괜춤하더라.

목포 분식 맛집 깨순이김밥 종종 방문할듯 싶어요.하트3

집에서 울엄니가 만들어준 맛이 나븐당.ㅎㅎ

 

 

 

 

 

 

 

 

 

 

 

 

 막~그리 세련된 맛은 아니나~

대한모 입에는 괜춤괜춤했던.

콩나물 떡볶이.ㅎㅎ

떡볶이에 콩나물 들어간건 처음 본듯.

깨순이김밥 메뉴 요정도~^^

목포 분식 맛집 사랑하는 대한모랑 횬양.

 

 

 

 

 

 

 

 

 

 

 

 

 

 

 

 

떡볶이만 시키믄 거시기 한께~

김밥 한줄도 시켰어요.

횬양과 단둘이 먹는거라서 조금만.ㅎㅎ

김밥도 먹을만 했떤.^^

대한모의 둘째 따님 다발양께서 종종 깨순이김밥에서

드셔본적이 있다고 말을 했었그든요.

대한모 가본다.가본다~해놓고는 요날 처음 방문한.ㅎㅎㅎㅎ

이라고 내가 게을러.졸려

구래갖구 대한모가 찜꽁한 목포 분식 맛집 이랍니당.

떡볶이 깔끔한게 괜춤~~~

약간은 희멀떡 하지만 아삭아삭 씹히는 콩나물의 식감이 좋더라구요.

 

 

 

 

 

 

 

 

 

 

 

 

 

 

 단무지,배추김치,맑은국 뜩~

그냥 저냥 집어 먹을만함.ㅎ

 

분식집에서 어마무시한 반찬을 기대하믄 도독놈 심보겠죠.감사ㅎㅎ

 

 

 

 

 

 

 

 

 

 

 

 

 

 

 목포 분식 맛집 깨순이김밥에서 먹었던

김밥속 살펴 보기.ㅎㅎ

다른집과 별반 다름없는 비쥬얼~~~

그래두 대한모는 맛나게 먹었어요.횬양이랑.

 

 

 

 

 

 

 

 

 

 

 

 

 

 

 

 김밥이랑 떡볶이랑 튀김 함께 먹음 환상인디.ㅎ

튀김은 없쓰~~~

허나 김밥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음 꿀맛 나블어잉~신나2

먹어두 먹어두 질리지 않오.ㅎㅎ

목포 분식 맛집 깨순이김밥에서~^^

 

 

 

 

 

 

 

 

 

 

 

 

 

 

 

 콩나물이 살아있따.

아삭아삭 씹히는게 참말로 괜춤.ㅎㅎ

이게 바로 목포 분식 맛집 콩나물 떡볶이의 위력 뜩~홧팅2

희멀떡하고 밍숭밍숭한거 싫어라 하시는분들은 입에 안맞을듯.ㅎ

 

 

 

 

 

 

 

 

 

 

 

 

 

 

 

목포 분식 맛집 콩나물 떡볶이 오뎅이랑 부비부비중.ㅎㅎ

이리 먹어두 맛있쪄~맛있쪄잉~

떡볶이 쫄깃쫄깃해.

 횬양께서는 요날 목포 분식 맛집 깨순이김밥에서

떡볶이 두개랑 김밥을 왕창 드셨다묭.ㅎㅎ

대한모는 콩나물 떡볶이에 반해블어 가지구는

혼자서 다다 먹었다죠.

콩나물 죄다 집어 먹었어요.홧팅2

횬양께서 양보해줘서 대한모만 배불리 먹었음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