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동네 칼국수 맛집

가볍게 맛나게 먹기 좋은 목포맛집 임돠~

 

  비올라하고 우중충한 날엔 꼭꼭 면요리가 땡기는건 뭔지.ㅎㅎ

요기저기에 담장칼국수 전단지 뜩~보이길래.

글치 않아두 눈여겨 보고 있었던 목포맛집이었는디.

울동네에 새로이 오픈한.ㅎ

그래두 오픈일이 많이 흐른듯.

은자매 데블고 먹으러 갔어요.

팥칼국수랑 바지락칼국수를요.하트3

 

 

 

 

 

 

 

 

 

 

 

 

 

 자리에 앉자마자 처음 들어온 담장칼국수 메뉴

우린 미리 메뉴를 정하고 들어 왔기에

바로 주문 들어감.ㅎㅎ

초딩 다발양은 바지락칼국수를 대한모와 유딩 횬양은 팥칼국수로

대동단결함.ㅎㅎㅎㅎ

울 횬양은 내 입맛을 쏘옥 빼다 박았쓰.

목포맛집 면요리맛집 담장칼국수에서 맛나게 냠냠 저녁 먹었던날.^^

 

 요거 진짜 귀욥드라.

소금이랑 설탕 각각의 통에 작은수저 뜩~

 

 

 

 

 

 

 

 

 

 

 

 

 

 

 꺄~~~~대한모가 어마무시하게 애정하는 팥칼국수.하트3

진짜진짜 맛나 보이고 맛났떤.ㅎㅎ

목포맛집 담장칼국수에서 먹었쓰요.

대한모랑 횬양이 선택한 팥칼국수 1인분.ㅎ

1인분 치고는 먹을만한 양에 맛도 일품.^^

 

 

 

 

 

 

 

 

 

 

 

 

 

 

 

 밑반찬 요정도 나와 주셨씁니당.

맛집가믄 다다 알지요.

밑반찬 먹어보면 이집이 맛집이구나.아니구나~를요.ㅎㅎ

요긴 목포맛집이 확실합니당.

내 입,두 따님의 입에두 맛났으니까요.슈퍼맨

 

 요건 쫌.ㅎ

비빔밥인뎅 비추.

보리반에 흰밥반 요건 사람수로 주시는게 아니라

바지락칼국수랑 팥칼국수를 각각 1인분씩 시켰그든요.

딸랑 두그릇 주시더라구요.슬퍼2

 

 

 

 

 

 

 

 

 

 

 

 

 

 

완전 어마무시하게 대박 많았던 바지락칼국수 안에 바지락~~

초딩 따님 다발양께서 혼자서 맛나게 흡입을 하셨던.ㅎㅎ

이 애미도 바지락 까 먹을줄 안다규.

그래두 몇개 얻어 먹긴 했습니다요.ㅎㅎㅎㅎ

내 입에 딱 맞았던 음식간하묭~

쫄깃 면빨에 바지락은 왜 또 이리도 싱싱한건지.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용.

목포맛집 담장칼국수는 대한모 동네맛집임.신나2

 

 

 

바지락이 한가득~

바지락칼국수 보시기.ㅎㅎ

 

 

 

 

 

 

 

 

 

 

 

 

 

 

 

면요리 특히 팥칼국수를 애정하는 대한모와 유딩 따님 횬양~~~

항상 저 멀리 평화광장쪽으로 먹으러 다녔던.ㅠ

우리 동네에 면요리 맛집이 없었그든요.

개 맛없는곳만 바글바글 했던지라.

근디 요번에 제대로 목포 면요리 맛집을 찾아븐.

것두 울동네에서요.홧팅2신나2

춤추고 노래 부르고 할판.ㅎ

 

 

 

 

목포맛집 담장칼국수 팥칼국수

눈으로 드셔 보시라고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용.^^

 

 

 

 

 

 

 

 

 

 

 

 

 

 

유딩 횬양두 맛나게 설탕을.소근

목포맛집 담장칼국수에서는 설탕두 몸에 좋은걸루 사용중~~

흰설탕 보다는 흑설탕이 더 좋잖애요.ㅎ

못말리는 횬양 임돠.

 

 

 

 

 

 

 

 

 

 

 

 

 

 

 

 요녀석두 꿀맛 쫄깃.ㅎㅎ

목포맛집 담장칼국수 감자찐만두.

으미 맛나드라.

초딩 다발양께서 얼마나 맛나게 드시던지.

대한모가 먹을 양이 확~~줄었던.ㅠ

근디 횬양은 한입 먹어 보고는 안먹겠다고함.

입이 짧으.ㅎ

 

 목포맛집 감자찐만두랑 간장&단무지 나와주시고요.

 

 

 

 

 

 

 

 

 

 

 

 

 

 

 

감자찐만두 속도 알차요.

요정도면 알찬거 맞죠?

목포맛집 감자찐만두 너듀 대한모가 접수한당.ㅎㅎㅎㅎ

 

 

 

 

 

 

 

 

 

 

 

 

 

 

 

목포맛집 담장칼국수 메뉴

-팥칼국수

-바지락수제비

-바지락칼국수

-새싹비빔밥

-동지팥죽

 

 

 

목포맛집 면요리맛집 담장칼국수 매장내부 영상질 뜩~^^

 

 

 

 

 

 

 

 

 

 

 

 

 

 

솔직히 울 횬양은 면 보다는

팥국물을 더더 애정하신다묭.ㅎㅎ

그 덕에 면요리 좋아라하는 대한모는

목포맛집 담장칼국수에서 팥칼국수 면만 배터지게 먹었지용.하트3

팥을 굉장히 좋아라하는 여섯살 꼬맹이 횬양.^^

대한모도 초딩/유딩 따님들도 먹어 보시고는

맛나다고 다음에 또 먹자고.ㅎㅎ

목포맛집 담장칼국수에서 바지락칼국수,팥칼국수,감자찐만두를

맛있게 먹었다죠.

비오믄 또 가야징.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