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초코파이 먹고는

다들 엄지척에 서로 더 먹으려고 했었음.

 

대한이네 저번에 전주로 가족여행을 다녀 왔더랬죠.ㅎ

전주한옥마을을 기점으로 쭉~~

요기저기 싸돌아 댕기고 왔그든요.

우찌나 재미지던지.

그리구 그 유명하다는 풍년제과 수제초코파이를.@@

진정 니가 그 우리밀로 만든 초코파이더냐??

넘넘 맛나잉.즐거워

 

 

 

 

 

 

 

 

 

 

 

 

 

 

 

 

남푠님께서는 요요 맛난 풍년제과 수제초코파이를 딸랑 한개만

사주시는 센스를.악

확~~~때찌때찌하고 싶었쓰요.ㅎ

그래두 이거라두 먹어봐서 다행.

난중에 시켜 먹을꼬얌.ㅎㅎㅎㅎ

전주맛집 풍년제과~~~우리밀로 만든 초코파이.

 

전주맛집 풍년제과 빵맛집

우리밀로 만든 신선한 빵~~~~

수제초코파이 맛있쪄~맛있쪄잉.^^

유통기한은 2014년 7월 6일까지.

 

 

 

 

 

 

 

 

 

 

 

 

 

우리밀로 만든 초코파이 안먹어봤음 말을 말어블어.HAAA

입안에서 살살 녹드라구요.

요거 하나루 다섯명이서 사이좋게 노놔 먹었던.^^;

진짜 그지가 따로 읍따.읍오.ㅎㅎㅎㅎ

전주맛집 풍년제과 빵맛집 초코파이 난중엔 왕창 사야징.

 

 

 

 

 

 

 

 

 

 

 

 

 

 

옴마~사진이 흔들.ㅠ

봉지를 벗기고는 그 고운자태를 보곤 대한모 손이 흔들~~~

완준 맛나 보여서요.ㅎㅎㅎㅎ

전주맛집 풍년제과 우리밀로 만든 수제초코파이의 위력 똬~신나2

 

살아 있는듯한 비쥬얼.

너 진짜 초코파이냐??ㅎ

 

 

 

 

 

 

 

풍년제과 수제초코파이 동영상으로 먹어보기~눈으로만.ㅎㅎ 

 

 

 

 

 

 

 

 

 

 

 

 

 

 

점점 사라져가는 너의 모습 우쩔.

대한모 급 우울해짐.ㅎ

전주맛집 풍년제과 초코파이 널 진짜 좋아햐.

비록 내가 널 먹었지만서두.하트3

 

 

 

 

 

 

 

 

 

 

 

 

 

 

 

니가 진정 초코파이더냐~~

솜사탕이 아니고.ㅎ

입에 넣음 바로 살살 녹아 내린당.

적당히 달달한게 내 입에 딱인.^^

다시 보니께 또 먹고 싶잖애.ㅠㅠ

 

 

 

 

 

 

 

 

 

 

 

 

 

 

 

울 횬양께서는 요날 전주맛집 풍년제과표

초코파이를 음~~청 맛나게 흡입을 하셨던.

근디 뭔일로 언니도 오빠야에게도

엄마,아빠한테도 조금씩 노놔 주시는 미덕을 뜩~~~

이맛에 자식 키우는.신나2

요날은 수제초코파이 하나로 대한이네 똘똘 뭉쳤던날.ㅎㅎㅎㅎ

 

 

 

 

 

 

 

 

 

 

 

 

 

 

 

 

초코파이 속을 보믄 알아요.

딱봐두 보들보들하게 생겼지요.

요녀석 하나만 먹어두 속이 든든~~

입안이 깔끔시러워.ㅎㅎㅎㅎ

 전주한옥마을에서 초코파이를 구입 했어용.

 

 

 

 

 

 

 

 

 

 

 

 

 

 

 

전주맛집 풍년제과 초코파이는 횬양께서

선택하셨던거라서~~

횬양이 젤루 많이 드셨다죠.

우찌나 맛나게 흡입을 하시던지.

이 애미는 보고만 있어두 행복했었오.슬퍼2

 

 

 

 

 

 

전주맛집 풍년제과 빵맛집 수제초코파이 동영상으로 담아보기

 

 

 

 

 

 

 

 

 

 

 

 

 

 

온 손에 초콜릿 묻어 가지구는.ㅎ

그리구 입은 또 우쩔.

횬양이 먹는 모습을 보믄 알겠지요.

전주맛집 풍년제과 수제초코파이의 맛을요.^^

전주맛집 풍년제과 우리밀로 만든 수제초코파이의

맛은 진짜 대박이었쓰~~

대한이네 다섯명 다다다 맛나다고

더 먹고 싶다고 완준 아쉬워라 했던.

그럴줄 알았음 왕창 사는건데.라며 후회후회를 백만번 했다지요.

내 살아 생전 이리 맛난 초코파이는 처음 이었쏘.하트3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