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는 피자

목포 임실치즈피자 괜춤타~

 

대한이네가발 대한모가 추천하는

목포 피자 맛집 두둥.^^

목포 피자 맛집 접수 접수~

중딩 아들녀석이 임실치즈피자에서

주말에 종종 주문해서 먹어나봐요.

대한모는 요날 처음 먹어본.하트3

아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오.ㅠ

 

 

 

 

 

 

 

 

 

 

 

 

 

 

아드님 덕분에 목포 피자 맛집 찾아븟넹.ㅎㅎㅎㅎ

임실치즈피자에서 세트 메뉴로 주문 했어요.

그리고는 금방 도착~

배달 되어서 울집으로.신나2

먹을꺼만 보믄 두눈 뒤집어지는 대한모 우쩔.^^;

 

 

 

 

 

 

 

 

 

 

 

 

 

 

 

 

꺄올~~~~피자닷.

목포 맛있는 피자 맛집 추천추천 임실치즈피자 임돠.하트3

맛나 맛나~둘이 먹다 하나가 둑어 나가두 몰라잉.ㅎㅎ

 

 

 

 

 

 

목포 피자 맛집 임실치즈피자에서

배달주문을 시킨 피자~

동영상으로 먹어보기.ㅎㅎ

 

 

 

 

 

 

 

 

 

 

 

 

 

 

 

넌 누구냐?ㅎ

임실치즈피자에서 세트메뉴를 주문 했걸랑요.

오픈스파게티인가?

맛나드라.이것두.ㅎㅎㅎㅎ

 

 

 

 

 

임실치즈피자에서 주문한

스파게티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피자랑 꼬꼬랑 함께 먹어줌 더더 맛나.ㅎ

목포 피자 맛집 임실치즈피자표 치킨~

누군가 벌써 하나 뜯으셨네용.

범인은 중딩 아드님 대발군.홧팅2

 

 

 

 

 

 

 

 

 

 

 

 

 

 

임실치즈피자에서 보내온

다양한 소스 뜩~

대한모는 치즈 가루만 사용했어용.ㅎㅎ

 

목포 피자 맛집 임실치즈피자

센스 짱~피클도 두개나 보내 주셨구만요.ㅎㅎ

 

 

 

 

 

 

 

 

 

 

 

 

 

 

 

1.25L 콜라는 서비스다~

목포 피자 맛집 임실치즈피자 센스 쩔어~쩔어~

자고로 피자 먹을땐 탄산음료가 있어줘야

흡입하기 편하징.ㅎㅎㅎㅎ

 

 

 

 

 

 

 

 

 

 

 

 

 

 

 

 

울 아들녀석이 피자에 치즈가루 뿌리시는중.ㅎ

뜨근한 피자위에 치즈가루를 뿌려서 한입 먹어줌

나 행복해라~~~

목포 피자 맛집 임실치즈피자 보기만 해두 군침 질질.ㅎㅎㅎ

 

 

 

 

 

 

 

 

 

 

 

 

 

 

 

중딩 아들녀석 먹는건 아주 척척 박사여.

임실치즈피자에서 세트로 주문을 해가지구는~ㅎ

요것두 맛났쓰.양이 적어서.ㅠ

스파게티,피자 먹고파잉.

 

 

 

 

 

 

 

 

 

 

 

 

 

 

진짜찐짜 맛나맛나.@@

목포 피자 맛집 임실치즈피자 세트메뉴

피자/스파게티/치킨~~~~

피자 한조각 집어서는 대한모가 맛나게 흡입을.ㅎㅎ

만날은 아니여두 아이들이 먹고 싶다~할때

한달에 한번 아님 두번은 치킨 아니면

피자를 시켜준다죠.ㅎㅎ

요날은 중딩 아들님께서

목포 피자 맛집 임실치즈피자에서

맛난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다죠.

앞으로 쭉~~요기 피자만 시켜 먹을것 같아요.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