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점심 먹고 걍 시원한거 먹고파서~

롯데리아 들어가기.ㅎㅎ

효은이랑 합의하에 팥빙수 선택.

 

점심 넘넘 배불리 먹었기에~~~

근데 넘넘 더웠던 요날 우린 그냥 어디라도

시원한곳으로 들어가고 싶었쓰.얼음2

그래갖고 들어간곳 롯데리아~~

요기서 간단하게 더위 피하기.

여름 팥빙수.ㅎㅎ

 

 

 

 

 

 

 

 

 

 

 

 

 

 

 

 

짜잔~더위 피하기엔 롯데리아가 쵝오~!!

글구 속도 시원하게 여름 팥빙수를 흡입하기.ㅎㅎ

꼬맹이랑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

금방 뚝딱 흡입을 했던.^^

 

 

 

 

 

 

 

 

 

 

 

 

 

 

 

 

 

 

 

 

 

맛있다고 여섯살 횬양께서 말씀 하셨음요.ㅎㅎ

두눈이 말을 하지요.

워낙에 팥을 애정하시는 어린이이신지라~~~

롯데리아 팥빙수도 맛나게 잘 드셔주셨다지요.

여름 더위 피하기 딱~~좋은 장소 롯데리아인듯요.

아이와 함께 말이죠.신나2

 

 

 

 

 

 

 

 

 

 

 

 

 

 

 

 

 

쓱쓱 비벼비벼~

날이 얼마나 더웠음 곰방 녹아 버리는.ㅎ

롯데리아 팥빙수 이런식임요.

그래두 나름 먹을만 하니까~~

저렴한 가격에.^^

 

 

 

 

 

 

 

 

 

 

 

 

 

 

 

 

 

더위 피하기 좋으구낭.롯데리아~~~

점심만 안먹었음 새우버거세트도 하나 시키는건디.ㅎ

넘넘 배불러서~~~팥빙수 하나만 시켜 먹었지용.홧팅2

 

 

 

 

 

 

 

 

 

 

 

 

 

 

 

입안에 넣으믄 그냥 살살 녹아븐당.ㅎ

저렴이 롯데리아 팥빙수~~~~

더위 피하기 굿짱임.

 

 

 

 

 

 

 

 

 

 

 

 

 

 

 

 

 

 

롯데리아 팥빙수 4,000원 완전 어마무시하게 저렴하지요.

아이와 먹기에 괜춤해요.무난하게~~~

그리구 배불렀을때.ㅎㅎ

여름에 더위 피하러 종종 들어갈듯.

 

 

 

 

 

 

 

 

 

 

 

 

 

 

 

 

 

롯데리아 여름 팥빙수 반값!!

옴마~이런걸 두장이나 주시더란.

좀 지난 사진이라서.ㅎㅎㅎㅎ

요쿠폰은 중딩 아들님 대발군에게 양도 했었다죠.

먹었나 몰러.ㅎ

 

저렴한게 더더더 저렴한 반값 행사를~

롯데리아 홈서비스두 디게 좋더라구요.ㅎ

 

 

 

 

 

 

 

 

 

 

 

 

 

 

 

 

 

 

순식간에 바닥을 보였던 팥빙수~~~

양도 딱이고 가격도 저렴에 괜춤괜춤.

롯데리아 애정 합니당.ㅎㅎㅎㅎ

 

 

 

 

 

 

 

 

 

 

 

 

 

 

 

 

 

 

 

 

팥빙수에 팥이 한가득~~~

횬양이 좋아라하는거.팥.^^

더운 여름 시원하게 너랑 함께 하겠쓰.신나2

 

 

 

 

 

 

 

 

 

 

 

 

 

 

엄마~~한입 드셔보셔욧.

진짜 잘 먹더라구요.울횬양께서.^^

내 강아지 입속으로 들어가는 팥빙수 보고만 있어두

대한모는 배불러요.ㅎㅎ

 

더위 피하기 시원한 여름 팥빙수

롯데리아에서 저렴하게 먹었어요.

아이와 단둘이 먹기에두 딱인 양에 나름 맛도 괜춤~~

그냥 부담없이 먹을 정도의 맛?

딸내미랑 팥빙수 데이트~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