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몸이 허하다~느낄때 꼭꼭 찾아가는곳.ㅎㅎ

요긴 콩나물국밥 국물부터가 남달라~~

목포맛집 콩시미 추천 팡팡!!

 

요날은 가발샵 일이 완준 늦게 끝났던 7월 8일 화요일.ㅎ

둘째주 화욜 쉬는날이었는디.슬퍼2

대한모는 끝나는 시간에 잠깐 나갔지만서두.ㅎㅎ

무튼 이리 힘든날에는

목포맛집/옥암동맛집 콩나물국밥 맛나게 잘하는집~~

콩시미로 무조건 가는겨.

 

 

 

 

 

 

 

 

 

 

 

 

 

 

 

콩나물국밥 담백한맛 두그릇을 주문~

그럼 바로 밑반찬이 나옵니다요.

기본 다섯가지.ㅎ

목포맛집 콩시미 밑반찬두 맛있쪄~맛있쬬.하트3

 

 

 

 

 

 

 

 

 

 

 

 

 

 

 

 

몸이가 피곤할땐 모주한잔 마셔주는 센쑤~

김&날달걀 나와주심.

콩나물국밥 주문시에만 나오는 녀석들 입니당.ㅎㅎ

맛집이 울 가발샵이랑 가까이 있어서 다행이여.

곤피한디 멀리가기 힘들잖애요.ㅎ

 

 

 

 

 

 

 

 

 

 

 

 

 

 

 

 

꺄올~~~콩나물국밥 맨위에 저저저 들깨산 우쩔.ㅎㅎ

고소하구낭.그리구 들깨가 여자한테 무진장 좋잖애요.

구래서 건강이 물씬~~

목포맛집 옥암동맛집 콩시미에서 콩나물국밥 뜨끈하게

한그릇 먹어줌 며칠간 가발샵에서 일을 더더더 열심히 할수 있다는거.^^

 

 

 

 

 

 

 

 

 

 

 

 

 

 

 

 

ㅎㅎ날계란 투하~~!!

계란 풀어서 콩나물국밥 먹어줌 맛이 끝내줌이야.ㅎ

속도 든든에 우찌나 맛나게 배불리 먹을수 있는지.

혼자서 한그릇 먹기에 약간은 많은 양~~~

하지만 콩나물국밥 한그릇 혼자서 먹어두 거북스럽지 않오요.하트3

콩시미 목포맛집 옥암동맛집임.ㅎㅎ

 

 

 

 

콩나물국밥에 계란 풀기~

음냐음냐 언능 먹고프당.ㅎㅎ

대한이네 목포맛집/옥암동맛집 콩시미라죵.^^

 

 

 

 

 

 

 

 

 

 

 

 

 

 

 

 

콩나물국밥은 입으로 호호 불며~

맛나게 먹어줘야해요.

대한모는 워낙에 뜨끈뜨끈한 음식을 잘먹고 좋아라 하기에

모 별문제는 없지만 울애들이 먹을땐 뜨거워서 힘들어라 하더라구요.

콩나물이 완준 아삭아삭해.

술 먹은 다음날 먹어줌 속이 다다 시원해지는.^^

 

 

 

 

 

 

 

 

 

 

 

 

 

 

 

 

목포맛집 옥암동맛집 콩시미 매장 내부 살짝히 살펴보기중.ㅎㅎ

내집 처럼 편안한 분위기에 아늑해요.

깔끔깔끔해욧.^^

 

 

 

 

 

 

 

 

 

 

 

 

 

 

 

 

모주 한잔은 기분 좋게 마셔주기 좋아요.

대한모는 항시 거즘 목포맛집 옥암동맛집

콩시미에서 콩나물국밥이랑 모주를 동시에 주문을

해서 먹는가죠.^^

모주두 디게 맛나잉~뿌잉3

 

 

 

 

 

 

 

 

 

 

 

 

 

 

 

옴마~무진장 깔끔하게 잘도 먹었구만.ㅎㅎ

하나는 대한모꺼 또 하나는 내 남자님 남푠님꺼.

둘다 아주 기냥 겁나 깔끔하게 흡입을 하셨네용.

콩나물국밥을요.ㅎㅎㅎㅎ

얼마나 맛났음 국물도 죄다 흡입을 하셨쓰까낭.신나2

 

 

 

 

 

 

 

 

 

 

 

 

 

 

 

목포 콩나물국밥 맛집 옥암동맛집 콩시미 차림표

-콩나물국밥(얼큰한맛):6,000원

-콩나물국밥(담백한맛):6,000원

-김치찜골(2인분이상식사포함):9,000원(1인분)등.

대한모는 콩나물국밥 담백한맛을 주로 먹는다죠.

모 다른것두 맛나지만~~^^

 

 

 

 

 

 

 

 

 

 

 

 

 

 

 

 

목포 콩나물국밥전문점 콩시미 입구 찰칵~

작은 골목길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는

주차하기 괜춤해요.

줄줄이 사탕으로 주차 똬~ㅎㅎ

편히 주차하고 밥 먹기.

 

 

 

 

 

 

 

 

 

 

 

 

 

 

 

목포맛집 옥암동맛집 콩나물국밥 전문점 콩시미 내용물 간단히

살펴보기.ㅎㅎ오징어가 들어 있어요.

먹기 좋은 사이즈 뜩~^^

요걸 입속에 넣어줌 입안에서 아주 난리가 난당께요.

넘넘 맛나성.축하2

요즘 처럼 날더울때 몸이 허하다 싶을때 일이 늦게 끝났을때

간단하게 먹기 참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건강을 챙길수 있는 콩나물국밥인듯요.^^

목포맛집 옥암동맛집 콩시미에서

올여름 건강 챙기기.ㅎㅎ

오늘도 먹으러 갈지 몰러.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