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두가 맛나~

술빵이 맛나~

옥수수술빵/현미술빵 띠옹 맛나.

아이들 간식으로 짱.

 

 맛나다고 없어서 못 산다는 소문을 입수하고

대한모 급히 가발샵 일을 끝내고

목포 술빵,만두 맛집 밀가루공방을 찾았다죠.

아니나 다를까 넘 늦게 갔나벼~ㅠㅠ

간신히 만두랑 술빵(옥수수술빵,보리술빵)을 구입할수가 있었어용.

것두 어디라묭.하트3

몸에 좋은 술빵~~~

아이들 간식으로 추천 강추.ㅎㅎ

 

 

 

 

 

 

 

 

 

 

 

 

이얼~~~어마무시한 찜기?

요기서 직접 술빵이랑 만두를 찌는거죠.ㅎㅎ

매장 내외부 죄다 깔끔에 사장님의 성격이 뜩~~~

깔끔깔끔해.^^

목포 술빵/만두 맛집 밀가루공방 참말로 잘 찾아온듯.ㅎㅎ

 

 이얼~~~가격도 디게 찾해븐당.ㅎㅎ

옥수수술빵 한조각에 2,000원

보리술빵 한조각에 2,000원

왕찐짱 1,000원

고기만두 1인분 3,000원

헐 대박 저렴해.

그리구 돼지고기는 국내산.^^

목포 술빵/만두 맛집 밀가루공방 괜춤타.홧팅2

 

 

 

 

 

 

 

 

 

 

 

 

 가발샵 일을 끝내고 목포 술빵/만두 맛집 밀가루공방을

찾았기에~~~술빵이랑 만두가 별루 없었던.ㅠ

완준 아쉬웠어잉~

난중에 또 가면 되는거징.ㅎㅎ

일단은 옥수수술빵이랑 보리술빵을 바구니에 담아 봅니당.

한조각이 어마무시하게 크죠잉.^^

요거 한조각만 먹어두 배뽕에 속이 든든.ㅎㅎ

 

 옥수수술빵 비쥬얼 뜩~~~

겁나 맛나 보이는.

그리구 진짜 맛나요.

빵이 디게 퐁신퐁신하구요.

입에 넣었을때 텁텁한 맛 그런거 전혀 없었어요.

방부제 그따이꺼 즐때로 넣지 않으신다고

사장님께서 말씀 하시더라구요.

구래서 아이들 간식으로 괜춤하다는거죠.^^

 

 

 

 

 

 

 

 

 

 

 

 

 

 목포 술빵/만두 맛집 밀가루공방 매장 내부를 살짝히 공개.ㅎㅎ

아늑하믄서 땃땃한 분위기 우쩔.

매장 내부도 디게 깔끔.^^

고급스러운 카페 분위기 돋는다묭.하트3

 

 

 

 

 

 

 

 

 

 

 

 

 

 

고기만두도 시켰어용.ㅎㅎ

저녁을 먹고 또 만두를 먹었던.

글해두 맛나맛나서 요걸 죄다 먹었담서.^^;

목포 술빵/만두 맛집 밀가루공방서 고기만두 사묵었지용.

 

 

 

 

 

 

 

 

 

 

 

 

 음료수도 먹어주는 센쑤~

탄산이 진리여.ㅎㅎㅎㅎ

 

 

 

 

 

 

 

 

 

 

 

 

 

 

 음~~만두 보니께 또 먹고 싶은.ㅎㅎ

속이 알찬 고기만두 만두피도 쫄깃 씹히는 식감 좋아좋앙.

목포 술빵/만두 맛집 밀가루공방표~

 

 

 

 

 

 

 

 

 

 

 

 

 

 

 

 횬양두 맛나게 고기만두를 흡입하시려구 합니당.

 

엄마 맛있어요.

더 주세요~^^

 

 

 

 

 

 

 

 

 

 

 

 

 

목포 술빵/만두 맛집 밀가루공방에는 이리

재료들이 한가득~막걸리.ㅎㅎ

술빵이랑 만두 만들라고~

나능 이런 재주가 없어서 요런거 잘 만드시는분들 보믄

넘넘 부럽드라.ㅎㅎㅎㅎ

 

 

 

밀가루공방 술빵/만두 맛집 매장 내부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목포 술빵/만두 맛집 밀가루공방 명함 사진 뜩~

내밀어 보귀.축하2

 

 전국 어디나 배달가능~

택배배달 뜩.^^

전화만 주심 바로 배달 가능한가 봅니당.

난중에 또 가서 그땐 빨리 가야징.

아이들 간식으로 주게 만두랑 술빵 사재기해야 겠어용.ㅎㅎㅎㅎ

 

 

 

 

 

 

 

 

 

 

 

 퐁신퐁신 숨구멍 뜩~~보이는 옥수수술빵.

너 살아 있었구낭.하트3

아~딘짜 그날 다다 먹어 버린.ㅠ

이리 사진으로 보니께 또또 먹고 싶어랏.ㅎㅎ

 

 

 

 

 

목포 술빵 맛집 밀가루공방표

옥수수술빵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퐁신퐁신 살아있넹.하트3

 

 방부제 고런거 안써~ 몸에 좋은 아이들 간식 술빵이랑 만두 좋으다.좋앙.^^

중딩 아드님께서두 앉은 자리에서 보리술빵을 혼자서 다다 드시더란요.ㅎㅎ

 가발샵 쉬는날 또 가서 왕창 사와야징.

 

 

 

 

 

 

목포 술빵/만두 맛집 밀가루공방 위치 알려드려요.^^

 




2017년 11월 30일

목포 밀가루공방은 현재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