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봉구스밥버거 목포 하당점 목포맛집 한끼 식사로 딱~

 

가본다.가봐야지~하면서

다은양 데리고 방문을 했어욧.

아니다.효은양두 함께 갔구나.

목포 하당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봉구스밥버거 임돠.ㅎㅎㅎㅎ

학생들 맛집 인기짱~인곳 밥버거 하나만

먹어줘두 속이 완전 든든.^^

목포 밥버거 맛집에서 밥버거 두가지 사먹었어용.

 

 

 

 

 

 

 

 

 

우린 포장을 선택.홧팅2

효은양께서는 대한모랑 함께 노놔 먹으려고

봉구스밥버거 두가지 주문.ㅎㅎ

목포 밥버거 맛집 봉구스밥버거에서

햄치즈밥버거랑 봉구스밥버거를 주문해서 포장 똬~

가발샵으로 들고 왔어요.

 

 

 

 

 

 

 

 

 

 

 

맛난내가 코를 찌르는걸요.ㅎㅎ

일단은 봉구스밥버거에서 구입한 따님 다은양꺼

햄치즈밥버거를 살펴 봅니다요.

목포 밥버거 맛집에서 구입 했는디 얼마나 맛날까~하는

기대감 팍팍 담고 개봉 두둥!!

 

 

 

 

 

 

 

 

 

 

 

꺄~~~다은아 너너너 도대체 우찌 들었길래.메롱

봉구스밥버거 햄치즈밥버거 완전 찌그리 져븟넹.ㅠ

그래두 맛만 좋음 되징.ㅎㅎ

 

 

 

 

 

 

 

 

 

 

 

음~맛난내 역시나 폴폴 풍기시는 밥버거님.

대한모의 둘째 따님 다은양께서는

너~~~무 맛있다고.@@

얼굴 가득 행복해 보이셨던.^^

목포장미의거리 목포 밥버거 맛집 봉구스밥버거

종종가야할듯.ㅎㅎ

 

 

 

 

 

 

 

 

 

 

 

요건 뭘까용~~~

대한모가 봉구스밥버거에서 구입한

가장 무난한 봉구스밥버거.ㅎㅎ

목포 밥버거 맛집 너너너 진짜 이럴꺼임.

맛난내 첫 느낌에 비쥬얼은 또 왜 이리 이쁜거뉘.

 

 

 

 

 

 

 

 

 

 

 

 

밥이 크~~~게 한덩어리 똬~@@

그리고는 그 사이에 갖은 양념 똬~

진짜 봉구스밥버거 하나만 먹어두 무진장 든든하구요.

맛도 괜춤해서 반했쓰요.하트3

목포 밥버거 맛집 봉구스밥버거~~

목포 장미의거리에 있어용.ㅎㅎ

 

 

 

 

 

 

 

 

 

 

 

오동통한 옆라인을 자랑하시는

봉구스밥버거님.^^

참치,김치,생선알?등이 들어간 내용물~~~

목포 밥버거 맛집 봉구스밥버거 대한모가 선택 했어요.

일단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무난한걸루 선택했구요.

그리구 이녀석이 제일 저렴해.ㅎㅎㅎㅎ

무튼 대한모의 선택은 괜찮했어용.신나2

 

 

 

 

 

 

 

 

 

 

 

 

봉구스밥버거 한끼 식사로 든든햇!!

진짜 대한모가 하나 먹어 봤는뎅~

무진장 든든했어요.

배불러서 둑을빤 봤쓰.ㅎㅎ

 

 

 

 

 

 

 

 

 

 

 

 

아띠 사진 올리면서 봉구스밥버거 보고 있으니까~

음~~청 먹고 싶어라.ㅎㅎ

초딩 입맛,아줌마 입맛을 사로잡은 목포 밥버거 맛집 봉구스밥버거.

요날 밥버거 처음 먹어본 대한모와 그의 딸들 다은양 효은양~~

맛나다고 맛났다고 또 난중에 사달라고 했던.^^;

구래구래 엄마가 또 사줄께.라고 약속.ㅎㅎ

목포 밥버거 맛집 봉구스밥버거 진짜 먹을만 하네요.

한끼 식사로두 손색이 없는~

그리구 디게 든든해요.ㅎㅎ

목포 장미의거리는 대한모 아지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