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순대떡볶이 짱응~

 

 대한이네 새해 첫날 유달산 등반 두둥!!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나~~~

모두가 배고프다고 먹을것좀 사들고 산을 오르자고.ㅎㅎ

그리하야~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순대떡볶이에서

순대떡볶이,오뎅,떡꼬치,핫도그를 사들고 룰루랄라 유달산을 올랐으니.신나2

 

 

 

 

 

 

 

 

 

 

 

ㅎㅎ대한이네 진짜 쩐다.쩔어~~~~~

유달산를 개미 똥꼬 만큼이나 오르다 말고 바로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에서 업어온

순대떡볶이,핫도그,오뎅을 똬~~

먹자.먹어.먹고 오르자라고.ㅎㅎㅎㅎ

가발샵 일을 끝내고 바로 유달산을 올랐기에~

다들 배가 고프긴 했지요.^^;

대한모도 무진장 배고팠어용.

 귤은 집에서 챙겨온거임.ㅎ

 

 

 

 

 

 

 

 

 

 

꺄~~~~널 우쩌냐잉.

완준 어마무시하게 맛나다.맛나.

없어서 못 먹는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순대떡볶이꺼.

순대떡볶이.ㅎㅎ널 사랑행.하트3

쫄깃 오동통 맛나븐 순대.ㅎ

 

 

 

 

 

 

 

 

 

 

 떡볶이 너너너 왜 이리 맛난교.신나2

대한모는 목포 시내 차없는 거리에 가믄요.

항시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떡볶이에 들러서

꼭 이것저것 먹고 온다죠.ㅎㅎ

넘넘 맛난께요.

자주로는 못가두 목포 시내에 나가믄 꼭 가는.

 

 

 

 

 

 

 

 

 

 

오뎅국물은 필수.ㅎㅎ

유달산을 오름서 드실라고 산거라서~~

목메이믄 클나.ㅎ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순대떡볶이에서

사온 오뎅~~~순대떡볶이랑 먹음 짱 맛나.^^

 

 

 

 

 

 

 

 

 

 

 

 ㅎㅎ진짜 핫도그 올만에 접해본.

광주에서 살때는 대한모가 맛나게 먹어주는 핫도그를 파는곳이

있어서 만날 갔었거든요.

목포 시내 차없는 거리는 울 집이랑 멀어서 자주로는 못 먹는.ㅠ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순대떡볶이 핫도그도 맛나븐당.하트3

쫄깃 부들보들 맛난 핫도그 크기도 짱이여.ㅎㅎ 

요거 하나 먹음 배뽕에 완준 행복.

 

 

 

 

 

 

 

 

 

 

유달산에서 핫도그를 뜯고 계시는 대한모님.

완벽하게 행복햇.ㅎㅎ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순대떡볶이

핫도그도 먹을만 해요.

순대떡볶이도 짱이구요.

 

 

 

 

 

 

 

 

 

 

 

유달산 경치 봄서 핫도그를 뜯는 맛이란.하트3

유달산 오르기전에 필히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순대떡볶이에 들러서

이것저것 사들고 산 오르귀.ㅎㅎㅎㅎ

따님,아드님께서 드신 떡꼬치 똬~

맛나다고 더 먹고 싶다고.ㅎㅎ

꼬래 맛난건 알아가지구는.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순대떡볶이표 떡꼬치.^^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순대떡볶이 짜응~잘하는 분식집

원조순대떡볶이~~목포 시내 차없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요기 진짜 분식 짱 맛나잉.하트3

갈때 마다 항상 사람들 버글버글.ㅎ

 

 

 

 

 

 

 

 

 

 

 

 

순대떡볶이 안에 들어있는 오뎅도 맛나잉~

서로 하나라도 더 먹을라고.ㅎㅎ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순대떡볶이 만날 가고 싶땅.

 

 

 

 

 

 

대한이네 유달산을 올라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순대떡볶이에서

사온 순대떡볶이,오뎅,핫도그를 냠냠~

경치도 좋으다.ㅎㅎ

 

 유달산 오를때 목포맛집/목포 분식맛집

원조순대떡볶이에서 이것저것 사들고 오르면 짱응~~

맛난거 먹음서 유달산을 오르는 맛이란.^^

넘넘 좋아욧.신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