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길거리맛집 씨앗호떡

목포 장미의거리에 나갔더랬죠.

두공주님을 모시고~~

이것들이 맛난거 먹고 싶다공.ㅎㅎ

구래서 효은양은 씨앗호떡을

다은양은 다코야끼를.ㅎㅎ

둘의 선택은 킹왕짱이었음요.

목포맛집 목포 길거리맛집 씨앗호떡 짱 맛남.신나2

 

 

 

 

 

 

 

 

 

 

항상 지나치면서 눈여겨 봐왔던 씨앗호떡.ㅎㅎ

요번에 울 효은양이 너~~므 먹고 싶다 하시길래

씨앗호떡 한개 구입을 했더랬어요.

목포맛집 목포 길거리맛집에서요.

진짜 완준 어마무시하게 맛나더라구요.

전 살짝히 한입 냠냠 해봤거든요.

효은양께서 쿨하게 허락을.^^

 

 

 

 

 

 

 

 

 

 

 

 

그냥 먹으면서 가려고 했기에~

이리 종이컵에 씨앗호떡을 넣어서.ㅎㅎ

행여나 씨앗호떡이 떨어질까 종이컵 양쪽에 살짝히 가위질을 해주시더라구요.

센스 짱이신 목포맛집 목포 길거리맛집 씨앗호떡 사장님.^^

호떡을 먼저 튀긴후에 가위지를 해서는~~

그속에 씨앗이랑 설탕을 넣으시더라구요.

완준 신기하더란.ㅎㅎ

난중에 나두 집이서 만들어 먹어봐야징.

보기에는 느끼할것 같으나~~

즐때로 느끼하지 않고 바삭바삭 완준 맛난 씨앗호떡.^^

목포 장미의거리 목포맛집 길거리맛집 입니당.

 

 

 

 

 

 

 

 

 

길거리 음식은 이리 손에 들고 걸어 다님서 먹어주는게 짱인.하트3

씨앗호떡을 한입 드셔 보고는 효은양의 반응은??

엄마 어마무시하게 맛있어요.라고.^^

목포 장미의거리 목포맛집 길거리 맛집에서

사먹은 씨앗호떡 맛나맛나잉~

 

 

 

 

 

 

 

 

 

 

 

씨앗호떡을 살며시 냠냠~

어랏 안에 뭐시냐 보인당.

우리 효은이는 고걸 보고는 완준 신기해라 하셨던.ㅎㅎ

씨앗호떡은 처음 먹여 봤거든요.

 

 

 

 

 

 

 

 

 

 

 

 

목포맛집 목포 길거리 맛집에서 구입한

씨앗호떡을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께서

완준 맛나게 뜯고 계십니다요.ㅎㅎ

우찌나 맛나게 드시던지요.^^

효은이는 목포 장미의거리에 가믄

종종 길거리 음식을 사먹어요.

목포맛집 길거리 맛집 씨앗호떡.

 

 

 

 

 

 

 

 

 

 

보인다.보여~

호떡 안에 꼭꼭 숨은 씨앗이.ㅎㅎ

요거요거 진짜 맛난 씨앗호떡인듯.

대한모도 요날 처음 먹어 봤그든요.신나2

(대한모 촌뇬.ㅎ)

목포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목포맛집 길거리 맛집 씨앗호떡

재미지게 맛나게 먹을수 있어요.

숨어 있는 씨앗을 찾아서 먹는 맛이란.어마무시한 꿀맛이 난당.

이젠 목포 장미의거리에 가믄 만날 효은양께서

씨앗호떡을 사달라고 하시겠어요.^^;

 

 

 

 

 

 

 

 

 

 

나 완준 맛난 씨앗호떡이지롱.

한개에 천원.ㅎㅎ

먹을만 하고 괜춤한~

호떡을 막 튀겨서는 식빵 위에 올려 놓으셔서 그런지

기름이 쫘~악 빠진 상태로 바삭바삭허니

디게 맛나더라구요.

목포맛집 길거리 맛집 장미의거리~

 

 

 

 

 

 

 

 

 

 

 

 

오~엄마엄마 이거 봐봐요.

울 효은양 두눈 동글.

호떡 안에든 씨앗이랑 설탕이 녹아내린걸 보고는 무지

신기해라 하셨거든요.^^

맛있다.맛있어.라며 수십번을 말씀을 하셨던 효은양~ㅎ

 

목포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목포맛집 길거리 맛집 씨앗호떡

기름기 없이 바삭 담백하면서~

아이들 간식으로두 손색이 없는것 같아요.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이 난생 처음 먹어본 씨앗호떡

엄지척을~축하2

다음에 또 사달라고 하더란.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