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콩나물국밥 맛있는집 목포맛집 콩시미

 가발샵 일이 늦게 끝나거나~입맛이 없을때나~

몸이 고달플땐 항상 찾는곳.

바로바로 목포맛집 콩나물국밥 맛있는집 콩시라묭.ㅎㅎ

맛나다.입에 착착 붙는구낭.하트3

 

 

 

 

 

 

 

 

콩나물국밥 영상으로 담아보기.목포맛집 콩시미~

 

 

 

 

 

 

 

 

 

먼저 반찬 쫘~악 나와주시고요.

단촐하지만 다다 손이가는 맛난것들뿐이라지요.

 

 

 

 

 

 

 

 

김도 나와주시고요.ㅎㅎ

콩나물국밥에 넣어서 먹거나~~

아님 울 아드님 처럼 그냥 싸먹어두 디게 맛난김.ㅎ

울 꼬맹이 효은이는 요 김으로 밥을 한공기 뚝딱 하신다죠.

목포맛집 콩나물국밥 맛있는집 콩시미에서 나오는건 다다 맛나블엇.홧팅2

 

 

 

 

 

 

 

 

 

신나2꺄~올~~~~

몸에 좋아~한그릇 먹어줌 속이 아주 기냥 든든해!!

콩나물국밥 나왔습니다요.ㅎㅎ

확실히 육수도 남달라.조미료 맛이 전혀 읍써~~

음식을 먹고난후 뒷끝도 개운해.ㅎㅎ

목포맛집 콩시미에서 콩나물국밥 한그릇 먹어줌 속이 편안해욧.^^

 

 

 

 

 

 

 

 

 

콩나물국밥을 시킬시 요렇게 계란후라이랑 생달걀이 똬~

나와주시고요.ㅎㅎ

센스 팍팍 돋는 목포맛집 콩시미라묭.

콩나물국밥 맛있는집 추천추천해욧.

맨 처음 콩시미에서 콩나물국밥을 먹었을때

생각이 나네용.ㅎ

요요 계란이 찐건줄 알고 그냥 깨버렸떤.ㅎㅎㅎㅎ

무식한 대한모 이룬이룬~감사

 

 

 

 

 

 

 

 

 

ㅎㅎ대한모만~~~요날 콩나물국밥 대신에

굴국밥을 선택해 보았다죠.

욕시나 목포맛집 콩시미여~얼쑤.

콩나물국밥이든 굴국밥이든간에 다다 맛나잉.우쩔.

뭘 먹어야할지 고민 왕고민이겠지용.ㅎㅎ

 

 

 

 

 

 

 

맛난 굴국밥 목포맛집 콩시미표~

영상속에서 맛난내 올라

올지도 몰라용.ㅎㅎ

 

 

 

 

 

 

 

 

 

굴국밥 맛나게 먹어줄람 요요 고추 팍팍 넣어서 냠냠해줘야함.ㅎ

눈으로 보기만해두 맛나 보이는~

그리구 먹고파~랏.ㅎㅎㅎㅎ

목포맛집 콩시미 콩나물국밥,굴국밥 뭐든지 다다 맛나잉.

 

 

 

 

 

 

 

 

 

음식이 뚝배기에 나오기 때문에

다다 먹을때까지도 완전 뜨끈한~ㅎㅎ

구래서 뜨거운거 못드시는분들은 요요 접시에 덜어서 드심 좋지요.

대한모는 뜨거운 음식을 무진장 잘 먹기 때문에

그냥 뚝배기 고대로 흡입을 한다묭.ㅎㅎ

목포맛집 콩시미 손님 마음을 너므 잘 아신당.

우리 애들은 특히나 둘다 뜨거운걸 잘 못먹기 때문에

요요 접시 진짜 필요하거든요.^^

 

 

 

 

 

 

 

 

 

목포맛집 콩시미 굴국밥 아웅~

저저 굴좀봐요.얼마나 통실통실한가요.ㅎㅎ

지금은 굴철이죵.

대한모의 선택은 굿짱이었음둥.뿌잉3

다음에 콩시미가믄 나 또 고민질 음~청할듯 싶다묭.

콩나물국밥이냐??

굴국밥이냐??ㅎㅎ

 

 

 

 

 

 

 

 

 

콩나물국밥3개/굴국밥1개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은 부재중.

겨울방학이라서 시골 할머니 집에 내려다놈.ㅎ

다들 열심히 목포맛집 콩시미표 콩나물국밥을 흡입흡입.ㅎ

남푠 뭐하씨요?

 

 

 

깜딱이야~~~~

벌써 다다 먹어븟넹.

뚝배기가 완전 깔끔해졌어요.

대한이네 다다다 대단한 식욕 짱임.ㅎ

뚝배기가 완전 깨끗하죵.ㅎ

누가 보믄 혀로 바닥을 낼름낼름 한줄 알것따.

 

 

 

 

 

 

 

 

 

하트3모주 모주 요건 꼭 한잔 마셔줘야 그날 쌓인 피로가 확~~풀리는.ㅎㅎ

목포맛집 콩나물국밥 맛있는집 콩시미에서는 모주도 판매 한다죠.

우찌나 맛난지 몰라요.

가발샵 일을 끝내고 그날 피로를 콩나물국밥이랑 요 모주를 먹고 날려 버리는 대한모라묭.

남푠님과 대한모 각각 모주 한잔씩 사이 좋게 마신다죠.

 콩나물국밥 맛있는집 목포맛집 콩시미는 이런게 남달라요.

육수를 직접 식당 뒷마당에서 하루죙일 끓이시구요.

그 육수로 콩나물국밥을 만드신다는거~~

구래서 그 국물 맛이 훨~더 시원하고 깔끔해요.^^

대한이네 가족 모두가 최고라고 맛있다고 할만큼 디게 맛난

목포맛집 콩시미~~~음식들.ㅎㅎ

피곤하고 입맛 없을때 종종 찾는곳.

콩시미 콩나물국밥 추천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