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코야끼 한입 아~~~^^

앗뜨 조심조심.ㅎ

 

 

 

 

 

 

 

 

 

 

 

 

효은이 엄마랑 장미의거리 길거리음식

다코야끼 사먹으러 왔어요.

 

 

 

 

 

 

 

 

 

 

 

목포맛집 장미의거리 흰트럭

길거리음식 다코야끼

맛나요.ㅎㅎ

 

 

 

 

 

 

 

 

 

 

 

타코야끼

2,000원에 7알

3,000원에 11알

4,000원에 16알

5,000원에 21알

10,000원에 42알

 

 

 

 

 

작은 흰트럭에서

다코야끼를 판매하고 있어요.

목포맛집 길거리음식~~임돠.ㅎㅎ

 

 

 

 

 

 

 

 

 

 

 

 

일본식 문어빵 오코노미야끼가 익어가고 있습니당.

뿌리고 넣고 붓고~~

나능 암만봐두 못만들겠다묘.ㅎㅎ

 

올~~~다코야끼 명장면면~

대한모 요거 해보고 싶은거있죠.

다코야끼 뒷집기.ㅎㅎ

완전 잼나 보이는.

거 있잖아요.짱구는 못말려에서 짱구가 막~~~

다코야끼를 만드는 장면.ㅎ

뒤집기 고거이 굉장히 탐나더라구요.

 

 

 

 

 

 

 

 

 

 

 

 

길거리음식인 만큼 효은양과 함께

단둘이 목포 장미의거리에서 의자에 앉아

다코야끼를 먹을 준비를.ㅎㅎ

 

 

 

 

 

 

 

 

목포맛집 길거리음식 다코야끼 개봉 두둥!!

올~~완전 맛나 뵈인당.

맛난내 우쩔.^^

다코야끼는 길다란 이쑤시개로 찍어 먹어줘야 제맛.

 

 

 

 

 

 

 

 

 

 

 

우리 효은이 아~~~~

다코야끼는 완전 뜨겁지요.

조심조심 먹여야 합니당.ㅎ

 

 

 

 

 

 

 

 

 

 

 

다코야끼 한입 베어 물었어요.

올~~~안에든건 무엇인고.ㅎ

 

냠냠 요날 딸내미 효은양이랑

단둘이 목포 장미의거리를 어슬렁 어슬렁~중

길거리음식 다코야끼 발견.@@

우린 언능 덥썩했다죠.

맛나다.맛나~~블어.

목포맛집 길거리음식 다코야끼.^^

장미의거리에서 종종 보이긴 하나~~

만날 계시는건 아닌것 같아요.

다음에 또 사묵어야징.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