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넌 누구냐??

술안주냐 밥 반찬이냐?

야식은 내자신을 살찌운당.

친구가 사줬습니당.

친구 딸내미가 병원에 입원했을때 문병을 갔었거든요.

가발샵 일을 끝내고 갔기에~~

저녁을 못 먹었거든요.ㅠ

착한 내 친구는 대한모를 위해

진희네야식에서 감자탕?뼈다귀해장국?

무튼 시켜 주었습니당.ㅎㅎ

착한녀석~~~^^

병원에서 많은분들이 시켜 먹는

목포맛집 진희네야식이라죠.ㅎㅎ

친구 덕분에 맛난 야식집 찾았어용.

 

 

 

 

 

 

 

 

 

 

 

 쌩뚱맞게 고사리 사진한장 똬~~

이게요.진짜 신기한게요.

도심 한복판에 자라난 고사리 거든요.

넘넘 아까워서 걍 보기만 했어요.ㅎㅎ

 

 

 

 

 

 

 

 

 

 

 

 

쫌된 사진이라 그런지 기억이 가물가물.^^;

아마도 요날 두가지 음식을 배달 시킨것 같아요.

반찬이 와우~~~

대박인거있죠.

하나 같이 손이 막~가는.ㅎㅎ

 

 

 

 

 

 

 

 

 

 

 

 

야식집이라 명함도 읍꼬~~

나무젓가락에 적힌 연략처 찰칵.

목포맛집 진희네야식 입니당.

진희네야식

284-8707/243-8733

전남 목포시 옥암동 1036-1

 

 

 

 

 

 

 

 

 

 

 

친구 추천으로 알게된 목포야식맛집 진희네야식~

뼈다귀 왜이리 크고 튼실한거뉘.ㅎㅎㅎㅎ

아~~손으로 잡고 마구마구 뜯고 싶구낭.ㅎ

 

병원만 아니였음 요날 분명 술한잔 했을 거예용.ㅎㅎ

딱 술안주도 짱인디 말이죠.

그리구 밥 먹기에두 짱~~

사진 보니께 또 먹고 싶은걸요.

친구랑 담소를 나누며 맛있게 먹었던

목포맛집 진희네야식~~~

친구야 담엔 내가 쏘께.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