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탱글탱글 한것이 줄넘기도 하것따야~

 

목포맛집 손칼국수전문점 시골여행에서

비오는날 들깨손칼국수랑 팥칼국수를 먹었다죠.ㅎㅎ

완전 맛난거 있죠.

그리구 배불러서 혼났어용.ㅎ

 

 

 

 

 

 

 

 

 

 

 

 

 

 

찬거리는 요정도 나옵니다요.

고추 안맵고 아삭아삭 한것이 먹을만 했어요.

저거 뭐냐?무로 만든 장아찌?

무튼 무지 맛나드만요.ㅎㅎ

 

 

 

 

 

 

 

 

 

 

 

 

목포맛집 시골여행에서 먹어본

들깨손칼국수의 맛을 우떨지~~

굉장히 궁금궁금.ㅎㅎ

하도 주변에서 요기 들깨손칼국수가 맛나다고 해서 급 찾아 갔었거든요.

 

일단은 들깨손칼국수 국물부터 냠냠~

오우~완전 고소해.그리구 땃땃허니 참 좋은.ㅎㅎ

들깨가 여자한테 굉장히 좋다고 하잖아용.

 

 

 

 

 

 

 

 

 

 

 

 

 

 

면빨이 살아있넹~살아있오.ㅎㅎ

 

 

 

 

 

 

 

 

 

 

 

 

요번엔 목포맛집 시골여행에서 먹어볼

팥칼국수 입니다요.ㅎㅎ

설탕 조금 투하~

 

 

 

 

 

 

 

 

 

 

 

 

오우~양 대박 많다.

음~~~~맛난 냄시 솔솔 풍기고요.

팥칼국수 흡입들어 갑니다요.ㅎ

다시봐두 또 먹고 싶은~

칼국수는 요즘이 딱인것 같아요.

팥이 너므 좋은 대한모라죠.ㅎㅎ

 

 

 

 

 

 

 

 

 

 

 

 

 

 

목포맛집 손칼국수전문점 시골여행~~

정문샷.ㅎㅎ

 

 

 

 

 

 

 

 

 

 

 

 

 

 

손칼국수전문점 시골여행 메뉴.

요날은 들깨손칼국수랑 팥칼국수만 먹어 봤어요.

해물파전이랑 만두도 맛나게 보이더라구요.

난중에 꼭 먹어봐야 겠어용.

목포맛집 전통 손칼국수전문점 시골여행

목포시 상동 1116-9

061-285-8552

 

 

 

 

 

 

 

 

 

 

 

 

 

얼마나 맛났음 울 남푠님께서 코를 박고

욜씸히 들깨손칼국수를 흡입하고 계십니다요.^^

 

대한이네는 칼국수를 다다 좋아라 하시는지라~

종종 비오는날이나 칼국수가 괜시리 땡길때 먹는다죠.

요긴 처음 방문이었구요.

맛나더라구요.추천으로 찾아간곳이

목포맛집이었다뉘.ㅎㅎ

대한이네 복받았음요.

앞으로 종종 먹으러갈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