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분식 맛집 두둥~

떡볶이 완전 좋앙.

 

꼭 늦은 밤만 되믄 땡기는 떡 볶 이~~~~

이러니 살이 안빠지지.ㅎㅎㅎㅎ

목포분식맛집 금호분식에서 판매하는

윤기 좔좔 흐르는 떡볶이 입니당.

아~먹고 싶다.ㅎ

 

 

 

 

 

 

 

 

 

국물도 함께 먹어줘야 분식의 완성~~~~~~

오뎅국물이 끝내줘요.

 

 

 

 

 

 

 

 

 

 

 

 

금호분식 주변에는 하당 금호타운 아파트 단지와

학원이 많이 밀집 되어 있어요.

안쪽에서 먹을수 있어요.

목포맛집 금호분식 메뉴판 똬~~

 

 

 

 

 

 

 

 

 

 

 

 

 

쪼기 보이는 꼬맹이는 누규??

효은양도 대한모 닮아서

떡볶이 완전 애정 하십니다요.ㅎ

 

 

 

 

 

 

 

 

 

 

 

 

 

헤헤~~~~보고만 있어두 행복햐.

대한모는 먹을때가 젤로 행복해요.ㅎㅎ

분식의 완성은 튀김+오뎅국물+떡볶이가 아닐까 합니당.

 

 

 

 

 

 

 

 

 

 

 

 

 

 

금호분식에서 업어온 모듬튀김 입니당.ㅎ

한밤중에 분식이 땡긴 나머지~~~

대한모 급하게 사왔거든요.구래서 포장.ㅎㅎ

 

목포맛집 금호분식에서 가져온 튀김 소스 입니당.

튀김 먹을때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두 그만이지만~~

입맛 드러운 울 아드님께서는 꼭~요 튀김 소스에 찍어 먹어야 한다묘.

기시끼야 그건 난중에 니그 마누라한테 시켜라잉.

 

 

 

 

 

 

 

 

 

 

 

 

ㅎㅎ오뎅국물도 함께 후루룩~

요날 아마도 대한모 술한잔 하지 않았나 싶어요.

 

 

 

 

 

 

 

 

요 사진 보시믄 딱 아시겠죠~

얼마나 늦은 시간인지.^^;

밤에 먹는 분식은 꿀맛이라넹.ㅎㅎ

 

 

 

 

 

 

 

 

 

 

 

 

꺄~~~~내 싸랑 떡떡볶이.ㅎㅎㅎㅎ

혼자서 일인분도 아니다.2인분도 다~먹을판.

 

포분식맛집 금호분식은 삼남매도 종종 다니는 분식집이구요.

대한모도 집 근처에 있는 분식집 보다는 조금 멀더라도

꼭 금호분식에서 사먹는다죠.ㅎㅎ

목포 분식 맛집 금호분식

양은 푸짐 맛은 대박이라서 도저히 외면할수가 없는

대한모가 애정하는 목포분식맛집이라는거~~^^

이모님 완전 다정하시구요.

인상도 디게 좋으셔요.ㅎㅎ

혹 금호분식을 가시면 가발집에서 소개로 왔다고 해보셔요.

그럼 양이 더~~~많아질지도 몰라요.^^

 

 

 

 

 

 

 

 지도에 없어서 대한모가 직접 만들어 보았어요.

하당 금호타운 2단지 아파트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