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으미 구수한 냄시~~~

몸에 완전 좋아블어요.

 

ㅎㅎ눈으로 보고만 있어두 건강해지는 이 기분 우쩔~

저저저~~번에 광주에 볼일이 있어서 올라 갔었다죠.ㅎ

4년전 그 맛을 느끼고 싶어서 들렀던 달인청국장.

여전하더라구요.청국장 맛이요.^^

요날 완전 땡 잡았음요.

다른곳은 4년만에 갔더니 주인장이 바뀐곳이 많았었거든요.

완전 행복 했었어요.요날.ㅎㅎㅎㅎ

광주맛집 달인청국장 추천 합니당.

 

 

 

 

 

 

 

 

 

 

 

요날 청국장 드신분들~

남편,대한모,효은양(다섯살 꼬맹이 공주님)

청국장 2인분을 시켰다죠.

달인청국장 1인분에 7,000원

청국장 2인분을 시켰기에~14,000원 나왔어요.

 

 

 

 

 

 

 

 

 

 

 

 

 

 

식당에서 흔히 볼수 없는 끓인물 한가~~득 나와 주시고요.ㅎㅎ

요것두 여전한거 있죠.ㅠㅠㅠ감동이얌.

요런 정성 돋는 물은 다다다 먹고 나와야 합니당.ㅎ

 

 

 

 

 

 

 

 

 

 

 

 

 

청국장을 시키몬 밑반찬이 요정도로 한가득 나온다죠.

양도 많고 먹을만 합니다요.^^

 

 

 

 

 

 

 

 

 

 

 

 

 

 

 

밥 1공기 나와 주시고요~

밥이 참말로 찰져요.쫀득쫀득 맛나구요.흑미도 들어가주는 쎈쑤.

 

 

 

 

 

 

 

 

 

 

 

 

 

 

그럼 본격적으로 몸에 좋은 달인청국장 먹어 볼까욧.ㅎㅎ

비벼 먹어야 제맛인 청국장장장~~

 

 

 

 

 

 

 

 

 

 

 

 

 

 

달인청국장은 소시지도 정성 돋게 만들어서 주신다죠.

요건 우리 효은양 밥반찬~^^

 

 

 

 

 

 

 

 

 

 

 

 

 

달인청국장 정면샷~

달리는 차안에서 요정도로 찍었음요.ㅎㅎㅎㅎ

그러고 보니 요날 광주는 비가 내렸었네요.

달인청국장 정면 앞에는 이리 예쁜 정원도 있어요.

작은 연못도 있구요.그 속에는 물고기가 있지요.

우리 효은양 완전 좋아라 했었다는요.

물고기가 아프다고 하면서 걱정도 했었다죠.

꼬리쪽이 아파 보이긴 했어요.ㅠ

 

 

 

 

 

 

 

 

 

 

 

밑반찬이랑 청국장을 함께 넣어서 비벼 먹는 달인청국장~

킹왕짱 맛나 블어요.ㅎㅎ

몸에 좋은 청국장 추천추천~

 

4년전 그맛 그대로 맛났던 광주맛집 달인청국장~^^

요날 비도 보슬보슬 내렸는데

비오는날 딱 좋은 청국장 이었다죠.

올만에 먹어본 달인청국장표 청국장 완전 좋았어요.

중독성 강한 청국장~~~아침,점심,저녁 세끼를 만날 청국장만

먹고 살았음 좋겠어용.ㅎㅎㅎㅎ

또 언제나 달인청국장 가보끄낭.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