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곱창전골이 끝~내줘요.

 

광주에 볼일이 있어서 갔던날~~~

예전에 그 맛을 못잊고 일부러 찾았던 건강식당이라죠.

요기 곱창전골 맛이 쥑이거든요.ㅎㅎ

근데 4년만에 갔더니 주인이 바뀐거 있쬬.ㅠ

너무 아쉬웠어요.

허나 맛은 여전 하더라구요.

곱창전골 완전 맛나잉.ㅎㅎ

 

 

 

 

 

 

 

 

 

 

 

 

보글보글 맛난 냄시 올라 옵니다요.ㅎㅎ

항상 비가 내리거나 술 생각이 간절할때면~~~

이곳 건강식당 곱창전골이 생각 났었거든요.

얼마만에 널 만난건지.ㅎ

나 완전 행복해블어.

 

 

 

 

 

 

 

 

 

 

 

 

 

 

쫄깃쫄깃 보들보들 완전 맛나블어.ㅎㅎ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곱창전골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곱창을 처음 접해보시는분들도 맛나다고 할껄요.

제가요.곱창을 못 먹었었거든요.

근디 여기서 튼거죠.ㅎㅎㅎㅎ

야채부터 집어 먹기 시작해서는~~~

이젠 곱창만 찾아서 먹는다는거.

 

 

 

 

 

 

 

 

 

 

 

 

 

 

벌써 바닥을 보이기 시작했어요.ㅠㅠ

밑반찬으로 나온 콩나물도 넣어서 먹음 참 맛있어요.

 

 

 

 

 

 

 

 

 

 

 

 

 

 

요정도의 가격대면 저렴한 편이죠.ㅎㅎ

곱창전골 전문점 건강식당.

 

 

 

 

 

 

 

 

 

 

 

 

 

효은이가 먹다 남긴 밥을 곱창전골에 말아서 냠냠도

해보고요.ㅎㅎ

눈에 보이는 저 들깨가루 녀석들.ㅎ 

 

 

 

 

 

 

 

 

 

 

 

 

 

마지막은 꼭 볶음밥으로~~~

너무 맛나 다시 봐두 행복해.ㅎㅎ

 

 

 

 

 

 

 

 

 

 

 

 

 

 

 

아~~볶음밥 한입.

 

 

 

 

 

 

 

 

 

 

 

 

 

 

건강식당은 주택가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 가시는분들은 네비 찍고 가시길 추천해요.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이 드실 곱창전골.

당면를 그라고 잘 먹어 블어요.효은이가.ㅎㅎ

 

점심 시간만 아니였음 요날 곱창전골에 소주한잔 하는건뎅.ㅠ

비도 보슬보슬 내렸던날 이었는디.ㅎ

완전 아쉽당.

무튼 건강식당 곱창전골은 진짜 둑음 입니다요.

비록 주인은 바꼈지만 그 맛은 여전했구요.

식당 내부도 죄다 뜯어서는 무진장 넓게 바꾸셨더라구요.ㅎㅎ

난중에 광주 갈일있음 또 가야 겠어요.

그땐 술한잔도 함께해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