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풍미작살~입맛 땡겨블어.

 

TV서 방영된 목포맛집 장터식당~

대한모랑 남푠은 보자마자 언능 주소 적어 전번 적어.이럼서

폭풍 검색을 했더랬죠.ㅎㅎㅎㅎ

꽃게살로 밥을 비벼 묵어야?참말로 특이하당.신기하당.

하믄서 네비를 키고 찾아갔다죠.

큰아드님께서 수련회를 떠나신 틈을 타서.ㅎ

아들 미안.그냥 쿨하게 넘겨 블어라잉~

 

 

 

 

 

 

 

 

 

 

 

요것이 바로바로 꽃게살 입니당.

갖은 양념을 팍팍에 완전 맛나 뵈이는 비쥬얼 하묘.*..*

내가 널 먹어보기 위해서 얼마나 열 달려온줄 아냐.ㅎ

국내유일 메뉴라고 하니 말 다했죠잉.

꽃게살로 비벼 먹는 밥맛이란~우떨지 완전 궁금타.ㅎㅎㅎㅎ

 꽃게살 2인분이상

가격:20,000원

어른두명에 건장한 초등생 1명이서 먹었어요.

양은 충분 했구요.

 

 

 

 

 

 

 

 

 

 

 

밑반찬도 참 푸짐해블어요.

하나같이 간딱에 맛도 좋아브니~~~

 

 

 

 

 

 

 

 

 

 

 

 

 

목포맛집 답게 장터식당은 남도음식별미집으로 지정이 되었네요.

비가 오던날 것두 평일 저녁에 찾아 갔었는디.

뭔 사람이 그리도 많은건지요.ㅎㅎ

아담허니 테이블은 11상 정도 보였어요.

 

 

 

 

 

 

 

 

 

 

 

 

 

메뉴는 참 단촐하구요.

요기 꽃게탕도 디게 맛나요.ㅎㅎ

다음엔 대한이도 함께 데리고 와서 꽃게탕을 먹어야 겠어요.

 

 

 

 

 

 

 

 

 

 

 

큰~~대접에 밥똬~

비벼 먹으라고 주시는거죠.ㅎㅎ

고소한 냄시 퐁퐁 들기름인가?참기름인가?

고소고소하당. 

 

 

 된장국 그냥 나온거.우린 4그릇을 받았어요.

애둘에 어른둘이 먹었거든요.

 

 

 

 

 

 

 

 

 

 

 

장터식당 찾아가기 은근 힘듭니다요.

네비 찍고 가심이 편하실듯~

 

 

 

 

 

 

 

 

 

 

 

 

 

장터식당 정문 똬~~

그냥 동네 식당스러운 분위기죠.^^

주택가 골목길에 자리잡고 있습니당.

 

 

 

 

 

 

 

 

 

 

 

냠냠 꽃게살 밥에 비벼서 냠냠~

열무김치도 올려서 냠냠.ㅎㅎ

고소하고 입에 착착 달라 붙어요.

 

꽃게살 딱 보믄 그냥 맵겠다.짜겠다~라고 생각을 했었지요.

허나 아닙니다요.ㅎㅎ

안매워요.아이들이 먹기에두 딱인~

밥에 함께 비벼서 먹으믄 디게 고소하고 맛나다는거죠.ㅎㅎ

초등 4학년인 울딸 다은양께서는 맛나다며

밥 한공기를 몽땅 깨끗히 다다 비웠구요.

함께 노놔 먹기위해서 밥1공기를 추가적으로 더 시켰다는요.ㅎ

꽃게살 비빔밥을 먹고난후 뒤끝이 개운하고 고소해서 속도 편했어요.

요날 술을 못했던게 한 입니다요.

목포맛집 TV방영 남도음식별미집

국내유일메뉴 꽃게살 장터식당 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