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냠냠냠 점심은 뷔페가 진리요~

맛난집 음식도 깔끔해.

 

4월 7일 일요일 대한이네가 운영하는 가발샵에

다니시는 고객님께서 요번에 결혼을 하셨다죠.ㅎㅎ

안갈수 없지~당연 참석해야징.^^

점심은 뷔페가 짱~~

뷔페추천 합니당.

 

 

 

 

 

 

 

 

우리 원장님 폭풍 흡입을 하고 계시네요.ㅎㅎ

알리앙스웨딩문화원 뷔페는

요번이 세번째라죠.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신선해서 참 좋았던것 같아요.

가발샵 문을 닫고 왔기에 우린 둘단 빠른 속도로

음식을 흡입해야 했다죠.^^;

시간이 야속~~~해~~~ㅎㅎ

우리 남푠님 얼마나 급하셨는지

접시에 음식을 한가득 담으셨네요.

내용물의 정체를 알수가 읍따.ㅎ

 

 

 

 

 

 

 

 

 

고객님 결혼식에 참석하는거라

나름 깔끔 돋게 차려 입었어요.

요날 무진장 추웠어요.ㅠ

이리 입고 코트 하나더 입었었다죠.ㅎㅎ

애셋 낳은 아줌마라 추위를 잘 타블어요.

 

 

 

 

 

 

 

 

 

 

가발샵 문에 몇글자 적어서 붙혀 놓고요.

12시 10분 정도에 샵을 나와서

예식장에 도착과 동시에 고객님과의 눈인사후~~

밥 냠냠 먹구 2시 못되서 가발샵으로 들어 왔어용.ㅎㅎ

1:40분 부터 예약이 쫘~악 있었기에.^^

 

 

 

 

 

 

 

 

 

 

결혼식 참석을 위해 머리에 빵빵하게 힘도 주었구요.ㅎ

원장님께서 특별히 공짜로

드라이 넣어 주셨음요.ㅎㅎㅎㅎ

 

고객님 결혼식 핑계로 일하다 말고 토욜날

잠깐 외출을 하고 왔던날~~

기분은 상쾌에 맛난 음식을 먹어서는

마음도 빵빵 했었다죠.ㅎㅎ

점심은 뷔페가 진리.

고객님 햄 볶으시며 오래오래 알콩달콩 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