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날 조개구이를 우찌나 많이 먹었던지

입에서 조개 냄시가 나더라.ㅎㅎ

 

 

가발샵 고객님께서 남푠이랑 절 위해서

저녁 약속을 잡으셨다죠.

여긴 조개구이 전문점 깔레 입니당.ㅎㅎ

세명이서 너므너므 많은양의 조개를 먹었다죠.

대한모는 3일동안 음식을 섭취를 할수가 없었던.^^;

늙어서 그른가 이젠 많이 못 먹겠어요.ㅎ

 

 

 

 

 

 

 

 홍합탕 그냥 나와 주시고요.ㅎㅎ

요날 아마도?

조개구이 큰걸루 시켰을 거예요.

그래서 그른가 이리 부가적으로 나오는게 많더라구요.

사주시는거 남기믄 거시기 할것 같아서

대한모 요날 무리좀 했습니다요.

남김 없이 흡입흡입을.ㅎㅎ

 

 

 

 

 

 

 

 

 

 

솔직히 말하자믄 대한모 요날 조개구이 보고는

두눈이 휘둥글 해져갖고요.ㅎ

촌뇬 마냥 엄청 먹었다지요.

조개 무진장 애정하는 대한모~~

물 만난 물고기 마냥 막 먹었음요.

 

 

 

 

 

 

 

 

 

 

꺄~~~~

뭔 조개가 이리도 많다냐.

이름도 제대로 모르겠고만.ㅎ

무튼 내가 좋아라 하는것들 한가득.

 

 

 

 

 

 

 

 

 

가리비도 맛나고

백합도 맛나고

피조개도 있었는디.ㅠ

내가 못먹었음.ㅡ,.ㅡ

 

 

 

 

 

 

 

 

 

조개가 익어 갈때쯤 조개 옆쪽에서 지글지글

조개찌개가 똬~~

이것두 나름 먹을만 하더라구요.

술 마시기 딱이더란.ㅎ

 

 

 

 

 

 

 

 

 

올~~싱싱해라.

백합 초이스 했어요.ㅎㅎ

술한모금 마시고 조개구이 냠냠 하구요.

 

 

 

 

 

 

 

 

 

마지막은 굴구이.ㅎㅎ

저 녀석들 디게 입을 안 벌리더라구요.

친절 돋게 직원분께서 까주시더란.^^

 

 

 

 

 

 

 

 

 

조개구이를 암만 배뽕하게 먹었어두

입가심으로 명품해물칼국수를 먹어주는 쎈쑤.ㅎㅎ

양도 많아 홍합은 또 왜이리 많이 넣으신건지~~~

집에 가져가서 우리 삼남매 먹이고 싶더라구요.

 

 

 

 

 

 

 

 

 

조개구이클럽 깔레~

조개구이 전문점 답게 수족관안에 조개가 바글바글

사람도 많더라구요.ㅎㅎ

 

 

 

 

 

 

 

 

 

크~~면빨도 맛나블어.

국물도 시원해블어.

명품은 확실히 달랐쓰요.ㅎㅎ

 

울 남푠님 요즘 피부 알레르기 땜시 술을

못마시는지라 대한모께서 흑기사를.^^;

요날 고객님과 함께 소주 2병을 마셨구요.

어마어마한 양의 조개구이를 흡입 했어요.

으미 지금 생각해두 굉장히 배불러~~

형님 동생하는 사이인지라 고객님께서 저녁을 사주셨어요.ㅎㅎ

건설업을 하시는분이신데

저번에 잠깐 사우디아라비아 나갔다 오셨거든요.

그때 가발을 저희 가발샵에 두고 가셨구요.

울 남푠이 서비스로 가발 염색도 해드리고

국내로 돌아 오셨을때 멋지게 가발 다시 착용해드렸어요.

고걸 너므 감사해라 하시면서

우리 부부에게 저녁을 사주셨다죠.^^

형이 밥을 두번을 사줘야 한다며

다음에도 또 사주시겠다고.ㅎㅎㅎㅎ

이거 미안스러워서.ㅎ

다음엔 우리가 사드려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