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해촌에서 완~~존 맛나게 먹었던

바지락 회무침 작은거.ㅎㅎ

 

 

냠냠냠 저 지금 사진 보고 먹고 있어용.ㅎㅎㅎ

요날 우찌나 맛나게 흡을을 했던지요.

아웅~~맛나 보여랏.

꿀맛이란 바로바로 이거.^^

 

 

 

 

 

 

 

 

 

요기는 우리 남푠님께서 친구들 모임때

가셨던곳으로 남푠님의 적극 추천으로

어머님 아버님과 함께 찾았던 곳이라죠.

목포음식 명인의 집 똬~~

완전 있어 뵈이고요.ㅎㅎ

 

 

 

 

 

 

 

 

 

 

 

이곳 음식은 죄다 전부 다다다

착한 가격을 자랑하는것 같아요.

그리구 양두 대박이란거~

대한모 진짜 복받았나봐요.ㅠ

넘넘 맛나게 먹었던 곳이라 감동의 눈물이.

간만에 음식다운 음식을 먹었거든요.ㅎㅎ

 

 

 

 

 

 

 

 

 

 

으미 맛 좋은그.ㅎㅎ

바지락 회무침 작은거 하나 시켰구요.

내용물이 진짜 알찬거 있죠.

바지락만 보였쓰요.^^

간도 딱 좋아 입에 착착 달라 붙어잉.

대한이 다은이도 어머님 아버님도 다들 맛나다 하셨구요.

양이 너므 많아서 포장을 해야만 했던.ㅎㅎ

 

 

 

 

 

 

 

 

 

 

 

밥을 비벼 먹게끔 큰~~그릇에 김가루를 넣어서 주십니다요.ㅎㅎ

자고로 비벼 먹어야 최고인거임.

 

 

 

 

 

 

 

 

 

그럼 한번 바지락 회무침이랑 밥을 맛깔나게

비벼 볼까용.ㅎㅎ

언능 먹고 싶으당.

 

 

 

 

 

 

 

 

 

 

한수저 떠서는 언능 입으로 슝슝슝~~

진짜 달아요.입안에서 살살 녹아 블어용.

나 이리 맛난 바지락 회무침은 처음 먹어보는듯.^^

 

 

 

 

 

 

 

 

 

 

바지락죽은 싸~비스.ㅎㅎㅎㅎ

요날 바지락 회무침이랑 바지락 전골을 시켰거든요.

근데 어디에 딸려 나온건지 기억이?^^;

아~미쵸미쵸.

무튼 바지락죽도 완전 맛나잉~

 

 

 

 

 

 

 

 

 

 

해촌 명함 한장들고 찰칵~

손님이 우찌나 많던지.

진짜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ㅎㅎ

 

 

 

 

 

 

 

 

 

 

해촌은 목포 평화광장내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바지락 회무치만 시키믄 바지락 전골이 삐져요.

바지락 전골도 작은거~

국물도 시원해 내용물도 튼실해 양도 대박 역시나 띠옹.^^

 

 

 

 

 

 

 

 

 

ㅎㅎ바지락이 절 보며 방긋 웃어 주는듯~~

그렇다고 내가 널 안먹을줄 아냐.ㅎ

맛나게 냠냠냠~~

요날은 시골에서 어머님 아버님께서

이 며누리를 위해 올라 오셨던날이라죠.

큰며느리 생일이라고.ㅎㅎ

울 어머님 아버님 짱 따봉 멋지신 부모님이심.^^

 

가발샵 쉬는날 일부러 올라 오셨거든요.

애들셋에 어른네명이서

바지락 회무침,바지락 전골 각각 작은거 시켰구요.

남푠님은 아쉽게도 가발 상담 때문에

요날 일을해야 했던.ㅡ,.ㅡ

그러나~~착한 아내 대한모는 남푠님을 위해

바지락 회무침을 포장 했었다죠.ㅎㅎ

가족이 함께 맛난 바지락 회무침 먹어서 좋았고

초특급 울트라 맛집 찾아서 좋았던 날이었어요.^^

 

 

 

바지락 회무침 작은거:20,000원

바지락 전골 작은거:15,000원

공기 5개:5,000원

총액:40,000원

총인원:7명

(어른4명,건장한 어린이 2명,꼬맹이 1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