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달 13일은 재목영암향우회 모임날~~

대한모의 남푠님께서 총무님 이시거든요.^^

 

오리 왕소금 구이 냠냠냠~

한쌈 올려 보았어요.

솔직히 말하자면 대한모 오리고기

굉장히 싫어라 합니당.ㅎ

허나~~다들 요날 우찌나 오리고기를

맛나게 드시던지요.^^

 

 

 

 

 

 

 

우린 한달전에 미리 예약을 했기에~

도착 하자마자 상을 받을수 있었어요.

여기 은근 넓더라구요.

그리구 모임도 디게 많이들 하고 계셨던.ㅎㅎ

 

 

 

 

 

 

 

 

 

오리 요리 전문점 답게

오리오리 전부 오리뿐.^^

우리 일행들은 요날 오리왕소금구이를 먹었다죠.

 

 

 

 

 

 

 

 

 

브로콜리 무침 엄청 맛나더라구요.ㅎㅎ

구래서 한번더~~

친절 하시게도 또 가져다 주셨구요.

 

 

 

 

 

 

 

 

요건 요날 다섯살 꼬맹이 효은이 때문에

그냥 챙겨주신것들~^^

맡길곳이 없어서 재목영암향우회 모임에

효은이두 함께 갔었거든요.

효은이는 이런 모임을 굉장히 즐긴다죠.ㅎ

한두번 데려 갔더니 그 분위기를

즐길줄 알아요.이것이.ㅎㅎㅎㅎ

 

 

 

 

 

 

 

 

 

 

메추리알도 효은이만 따로 챙겨 주셨어요.

젊으신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 하시더라구요.^^

 

 

 

 

 

 

 

 

 

 

대한모는 열심히 오리고기를 구었다죠.

굽고 자르고 굽고 자르고를 열반복.ㅎ

 

 

 

 

 

 

 

 

 

고기가 익어가고 있어요.

언능들 드세욧~~

냄새 둑인다잉.ㅎㅎ

 

 

 

 

 

 

 

 

 

한상당 오리 한마리가 나왔는데

세상에나 오리 혀도 나온거 있죠.^^;

대박이었어요.ㅎ

 

 

 

 

 

 

 

 

 

마무리는 오리죽으로 깔끔하게.ㅎㅎ

효은이가 다 먹었음요.ㅠ

 

 

 

 

 

 

 

 

 

 

모임 장소로 추천해요.

종원오리농원.ㅎㅎ

예약은 필수~

 

 

 

 

 

 

 

 

 

오리죽에 녹두며 당근,버섯,파~~

입에 착착 달라 붙는 오리죽이었어요.

비록 효은이가 거즘 다~먹었지만.ㅎ

요날은 13일 화이트데이 전날 이었다죠.ㅎㅎ

친절 돋는 젊은 사장님께서는

우리 효은이를 우찌나 잘 챙겨 주시던지~~~

이것저것 막 갖다 주셨구요.

막대사탕도 세개나 챙겨 주시더라구요.^^

요날 처음 갔던곳인디 말이죠.ㅎㅎ

이런 친절한 맛집 너므 좋으다.좋앙.

그리구 음식 맛도 좋으니 짱.

목포맛집 목포친절한 맛집

종원오리농원 추천 합니당.ㅎㅎ

다음달 재목영암향우회는 또 어디서

할지 벌써부터 궁금한 대한모 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