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담없이 먹을만해 순이네 부대찌개

온가족이 함께 찾았던 그곳~사연이 많음.ㅎ

 

설날연휴 온가족이 함께 장을 보러

독천 5일장에 왔었어용.

울 아버님 쿨~~하게 점심은 이곳에서 해결하시자.하시며~~~

처음 목적지는 이곳이 아니 였으나

식당이 죄다 쉬는지라.

순이네부대찌개 초이스.ㅎㅎ

 

 

 

 

 

 

 

 

반찬 7가지 깔리고요.

대한모 입에는 죄다 맞더라구요.

부대찌개 없이도 요걸루 밥한공기는 뚝딱할 정도로~^^

 

 

 

 

 

 

 

 

 

 

 

우린 너~~~므 배가 고팠기에

다들 허겁지겁 흡입 시작.ㅎㅎ

부대찌개에 들어갈건 다 들어 갔구요.

치즈 떡볶이 좋드만요.

 

 

 

 

 

 

 

 

 

 

 

부대찌개에 들어간 내용물들 한두가지

건져서 밥이랑 냠냠냠~

 

 

 

 

 

 

 

 

 

 

순이네 부대찌개 1인분에 8,000원~~

시골이라 그런지 가격대 쫌 있는듯?

 

 

 

 

 

 

 

 

 

 

어랏~글고 본께 우리가 라면사리를

시켰나??

미치긋따.기억이.ㅠ

 

 

 

 

 

 

 

 

 

 

 

마지막은 국물에 밥말아먹기중.ㅎㅎ

부대찌개 간이 딱 좋은게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 하더라구요.

 

 

 

 

 

 

 

 

 

 

 

순이네 부대찌개 찰칵~

하마터면 여기서두 점심을 못 먹을뻔 했어요.

주인 아주머니 문을 걸어 잠그시고는

주무시고 계시더라구요.ㅎㅎ

아마도 명절연휴라 그러 하셨던듯.^^;

 

 

 

 

 

 

 

 

 

 

소시지 한바가지 들어 있었어요.

냠냠냠 맛나게 먹었다잉.

 

요날은 명절연휴~

아이들 3명,어른 5명이서

부대찌개 4인분으로 점심을 간단하게 먹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부담없이

먹을만 했어요.ㅎㅎ

계산은 애들 작은 아버지께서 하심.^^

 

 

 

 

반응형